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에어팟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공개! 출시 예정일은?
     테크 2023. 4. 28. 18:5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애플에서 신박한 아이템이 하나 공개되어 공유합니다~^^ 요즘 스마트폰의 성능이 모두 상향평준화되어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예전처럼 속도가 느리거나 기능적인 제한으로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등등의 이전의 스마트폰 사용간 불편했던 점들이 많이 감소되었을텐데요, 이렇듯 스마트폰 시장은 이제 더이상 업그레이드가 기존처럼 크게 눈에 띄게 발전을 한다기보다는 세세하게 성능향상이라던지, 세부 기능이 추가된다던지, 카메라 성능이 향상된다던지 이러한 방향으로 스마트폰 시장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렇듯, 현재 스마트폰 시장은 갤럭시 시리즈, 아이폰 시리즈 할 것 없이 모두 아주 좋은 성능으로 사용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 스마트폰에 이어 최근은 스마트폰과 함께사용하는 웨어러블 기기 또한 크게 발전을 해가고 있는데요, 워치며, 이어폰이며, 조만간 애플에서는 MR 헤드셋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늘 확인된 소식은 이러한 웨어러블 기기중 이어폰에 대한 소식이며, 애플에서 지금까지 출시하고 있는 이어폰 시리즈인, 에어팟 시리즈와의 모습, 색상과는 다른 투명을 적용한 이어폰이 공개된다고 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애플은 에어팟1 부터 최근 출시된 에어팟프로2까지 모두 동일한 흰색 색상을 적용하여 출시가 되어왔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애플 이어폰의 색상은 현재까지의 에어팟과는 차별화된 투명색으로 출시간 된다고하여 더욱 신기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애플에서 현재까지 출시한 에어팟 시리즈는 이미 성공적인 제품으로 알려지고 대부분 무선 이어폰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고봐도 될 정도인데요, 이러한 상황에서도 애플은 더욱더 무선 이어폰 시장에 진심인것마냥 새로운 디자인의 무선 이어폰까지 공개를 한 상황입니다.


    투명 무선 이어폰은 많은 분들이 알다시피, 최근들어 알려지고있는 낫싱이라 불리는 업체에서 투명 스마트폰과 투명 무선 이어폰으로 공개를 하며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이쁘게 설계된 디자인으로 관심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애플에 비하면 아주 큰 판매실적을 보일만큼 애플에서 크게 견제하지 않아도 될것같은 회사로 대부분 인식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애플에서 이러한 시선에도 불구하고 낫싱 업체에서 발표한 투명케이스의 무선 이어폰의 디자인과 비슷한 투명케이스를 적용한 애플 무선 이어폰 시리즈를 공개하였습니다.

    아직 애플 투명 무선 이어폰에 대한 명칭이나 가격 등 정보가 공개된 것은 아니며, 실물 모습만 공개되 어떠한 모습으로 출시가 될 것이다 예상만하고 있는 상태인데요, 하지만 당장 다음달에 공개된다고하니 실제 제품에 대한 정보는 더욱 빠른 속도로 확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의 투명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정확한 정보가 없는만큼 가격에 대한 정보나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에어팟과는 어떠한 차별화를 보여줄지 관심을 보이게 하는 부분이며, 현재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는 애플 에어팟시리즈는 이미 너무 완벽하다 할 정도로 사용감에서 큰 만족감을 주고 있는 상태라, 현재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더욱 뛰어난 성능을 보여줄 것인지, 에어팟 기본시리즈와 에어팟프로의 사이에 새로운 시리즈가 추가되는 것인지, 또는 에어팟 기본 시리즈가 애플 워치로 비교하면 기본 애플워치 시리즈라면 이번 공개된 투명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애플워치 SE 정도의 보급형으로 출시가 될지 많은 부분에서 궁금한 점을 떠오르게 하네요.


    애플에서 갑작스레 공개한 투명 케이스를 적용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과연 우리 생활에 어떻게 다가와 줄지 크게 기대가되며, 이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에서 큰 판매실적을 보이는 에어팟 시리즈가 이미 승승장구 하고 있음에도 애플에서 투명 무선 이어폰을 출시하는 것은 어떠한 공략인지 궁금해지네요~^^ 여튼, 소비자이며 사용자인 우리에게 더욱 다양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택할 수 있게 폭을 넓혀주는 것은 우리에게 충분히 장점이 되는 부분이며, 5월 출시될 애플의 투명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기대해봅니다~^^






    “이게 10만원” 아무도 몰랐던 애플 ‘투명 이어폰’ 실체 등장

    (헤럴드경제)



    “애플이 투명 이어폰을 내놓을 줄이야”

    애플이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 무선이어폰을 내놓는다. 앞서 스마트폰업체 낫싱이 선보인 투명 무선이어폰이 큰 인기를 끌자, 애플이 결국 투명 무선이어폰 경쟁에 뛰어들었다.

    무선이어폰 시장 절대강자인 애플이 후발업체 제품을 따라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이미지 실체가 등장하기 전까지 아무도 몰랐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에어팟 하위 무선 이어폰 브랜드 ‘비츠 스튜디오 버즈+’를 통해 투명 이어폰을 선보인다. 5월경 시장에 출시 될 예정이다.

    가격은 10만원대가 예상된다. 36만원인 에어팟 프로2의 반값 수준이다. 앞서 낫싱이 선보인 투명 무선이어폰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애플 제품도 비슷한 가격에 책정될 것으로 전해진다.

    애플이 새롭게 선보이는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낫싱의 투명 무선이어폰 ‘이어투’와 매우 유사한 디자인이다. 투명으로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인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에어팟 프로의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콩나물 줄기’라는 조롱을 받고 있는 에어팟과 달리 ‘줄기’ 없는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고 있다.

    USB-C 충전 케이스가 포함된 최대 36시간의 청취 시간을 제공한다. 소음 제거 기능이 크게 향상됐고, 방수·방진 기능도 갖췄다.


    앞서 출시된 낫싱 투명 무선이어폰은 멋진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나오기가 무섭게 품절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첫 제품 이어원은 2021년 8월 출시된 이래 65만대가 팔렸으며, 지난달 기준 전 세계적으로 품절됐다.

    최근 낫싱은 후속 제품 이어투를 내놓았다. 이어투는 국내에서도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을 통해 단독으로 출시됐으며 현재는 이 제품도 품절 상태다.

    에어팟을 앞세운 애플이 무선이어폰 시장의 절대강자이지만, 점유율은 계속 감소하는 추세다. 기술 발전에 따라 무선 이어폰 품질이 상향 평준화됐고, 비싼 에어팟 대신 가성비(가격대비 성능)가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애플은 다양한 가격대로 무선이어폰 라인업을 구성해 점유율 확대를 꾀하고 있다. 가성비가 뛰어는 10만원대 투명 이어폰 출시도 점유율 확대를 위한 일환이다.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자원 중에서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유일한 자산은 인간의 능력뿐이다.

    - 피터 드러커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