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해 출시 예정인 삼성 갤럭시 Z 폴드 5 렌더링 이미지 최초 공개
     테크 2023. 4. 30. 09:3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오늘은 삼성 제품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삼성 갤럭시 Z 폴드의 새로운 소식이 확인되어 공유합니다. 매년 우리를 설레이게 만드는 것 중 하나인, 새로운 스마트폰의 출시인데요, 올해도 매년 이어오듯이 애플에서는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를, 삼성에서는 새로운 갤럭시 시리즈를 출시할 텐데요, 그 중 삼성의 갤럭시 Z 폴드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이 스멀스멀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역시 이러한 부분은 삼성의 갤럭시 Z 폴드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는 증거인데요, 이번 확인되는 소식은 삼성 갤럭시 Z 폴드의 외관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될 갤럭시 Z 폴드는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 Z 폴드 4에 이어 출시되는 장치로, 명칭은 삼성 Z 폴드 5로 확인이 되며, 분석가에 의해 공개된 소식에 의하면 기존의 삼성 갤럭시 Z 폴드 4 에 비해 세부적인 부분에 변화를 준 모습이 식별되며, 점점 폴드 시리즈의 완성도가 올라가고 있는 모습이 확인됩니다. 또한, 삼성 갤럭시 Z 폴드 5의 렌더링이 기존보다 이른 시일에 확인이 된 바, 삼성 갤럭시 Z 폴드 5 의 출시일 또한 앞당겨 질 수 있다는 추측인데요, 삼성에서 정말 출시일을 앞당기기 위해 벌써 준비하는 과정이 앞당겨 진것이 맞다면, 기존의 삼성 갤럭시 폴드와 플립 시리즈가 공개되는 시점인 8월에 비해 앞당겨 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 5 는 외관상 모습에서 큰 변화를 준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이나, 기존의 두께보다 얇아진 두께가 확인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기존부터 알려진 삼성 갤럭시 Z 폴드 시리즈의 접는 방식에서 변화를 준 것으로 보이며, 아마 이 부분은 물방울 스타일의 힌지가 적용 된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또한, 후면 카메라 부분은 기존의 트리플 카메라를 유지한 것으로 보이며, 플래시가 기존의 위치에서 하단으로 이동한 모습이 식별됩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정확히 측정은 할 수 없지만, 기존 삼성 갤럭시 Z 폴드 4 와 비교해보았을때, 크기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이나, 베젤 부분이 얇아진 것으로 식별이되며, 이 또한, 디스플레이의 몰입을 위한 삼성의 노력이 확인됩니다.


    현재 삼성 갤럭시 Z 폴드 5 의 공개된 부분은 외관상 디자인 부분만 확인이 됨에 따라, 정확한 삼성 갤럭시 Z 폴드 5 의 내부적인 스펙까지는 확인이 제한되는 상황이며, 이번 공개된 삼성 갤럭시 Z 폴드 5 의 렌더링 디자인이 최초 공개된 만큼, 앞으로 하나, 둘 더욱 정확한 정보들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존재하는 스마트폰 중, 그 중에서도 폴드 시리즈라 하면 1위라고 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 Z 폴드 시리즈는 많은 사용자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더욱 기대가 큰 부분이며, 아직 우리가 원하는 삼성 갤럭시 Z 폴드에 내장된 펜슬과 같은 부분이 적용 될지 에 대해서는 아직 미확인된 사항이지만, 흐름상 안드로이드의 새로운 버전 적용과 카메라 기능의 발전, 업그레이드 될 램과 프로세스 등 다양한 부분의 향상이 예상됨에 따라 앞으로도 전해질 소식도 더욱더 관심갖고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 5: 매우 기대되는 접이식 휴대폰의 독점 첫 번째 모습

    (smartprix)




    삼성 팬들과 기술 애호가들은 다가오는 갤럭시 Z Fold5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 보고서는 기다림이 예상보다 빨리 끝날 수 있음을 시사한다. 플래그십 접이식 전화기는 처음에 8월에 시장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새로운 정보는 그것이 더 일찍 출시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트위터 팁스터인 아이스 유니버스의 최근 트윗은 전천후 파트너인 OnLeaks에 의해 확인된 휴대폰의 크기를 제공했다. Onleaks와 함께 Smartprix는 또한 휴대폰의 물리적 세부 사항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갤럭시 Z 폴드 5의 360도 비디오와 5K 렌더링을 독점적으로 획득했다.



     삼성 갤럭시 Z 폴드5 5K 렌더링:

     


    렌더링에서, 삼성이 시도되고 검증된 접이식 디자인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갤럭시 Z 폴드 5는 이전 모델과 다른 차원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펼쳐진 전화기는 154.9 x 129.9 x 6.3mm를 측정할 것이며, 접힌 크기는 154.9 x 67.1 x 13.5mm가 될 것이다.

    특히, 접었을 때 전화기의 두께는 13.4mm에 불과하며, 이는 접었을 때 힌지 간격과 화면의 각도로 인해 14.2mm에서 15.8mm까지 범위인 이전 Z Fold 4보다 슬림하다. 소문난 "방울" 스타일의 경첩 디자인이 두께 감소에 변화가 있어 보이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후면 카메라 모듈은 몇 가지 변화를 겪은 또 다른 측면이다. 갤럭시 Z 폴드 5는 트리플 카메라와 하단에서 옆으로 이동한 LED 플래시가 있는 돌출된 카메라 섬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휴대폰의 디스플레이는 6.2인치 외부 디스플레이와 7.6인치 내부 화면으로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축소된 크기는 화면 베젤이 약간 더 작을 수 있음을 시사한다.



     삼성 갤럭시 Z 폴드 5 사양 (예상)


    새롭게 출시되는 갤럭시 Z 폴드 5는 전작의 밝기를 능가하는 7.6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 스마트폰의 외부 패널은 6.2인치를 측정하고 120hz의 재생률을 자랑합니다.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갤럭시용 퀄컴 스냅드래곤 8 Gen 2 SoC가 장착될 것으로 추측되며, 여러 LPDDR5X RAM 및 UFS 4.0 ROM 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갤럭시 Z 폴드 5는 카메라 센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트리플 리어 카메라 설정을 특징으로 한다. 기본 카메라는 30fps로 8K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 5는 IPX8 방수 및 Gorilla Glass Victus 2로 보호를 보장하면서 Android 13을 기반으로 한 One UI 5.1.1과 함께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직 바보나 죽은 자만이 절대로 자기의 의견을 변화시키지 않는다.

    - 제임스 러셀 로웰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