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워치가 더욱 다양한 장치들과 연동이 될 수도 있다?
     테크 2023. 4. 29. 09:1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오늘 전해지는 소식은 애플워치에 대한 새로운 소식입니다.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들 중 애플워치는 특히 스마트워치로서 일반적인 시계 기능부터 칼로리 계산, 거리측정, 심박수 측정, 문자 및 저노하 알림 등까지 다양하게 활용이되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사용하는 스마트워치와의 연동은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할 경우에만 연동이 되는 방식으로 작동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오늘 확인된 소식은 이 애플워치가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타장치와도 연동이 될 수있다는 업데이트 소식이 있다고합니다. 현재 알려진 사실은 단지 애플장치 분석가에 이해 알려진 소식이니 무조건적으로 업데이트가 된다고 확인된 부분은 아니며, 가능할수도 있다는 소식이니 단순 참고정도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애플워치에 대한 해당 업데이트 소식을 전한 분석가는 기존 아이폰14 출시전 다이나믹 아일랜드의 적용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공개했던 분석가였던것으로 확인되어 한번 기대해볼만 소식인것 같습니다.

    여튼 이번에 알려진 애플워치에 대한 다양한 장치와의 연동은 현재 아이폰과만 연동되는 제약적인 부분에서 충분히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성을 갖게 될 것으로 보이며, 현재 아이폰에서만 다양한 데이터를 축적하는 방식이 아닌, 아이패드나 기타 장치들과의 연동을 통해서도 더욱 많은 정보를 누적할 수 있게 되는 만큼 우리 생활에 더욱 많은 부분을 확인할 수도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점점 웨어러블 기기가 다양해지며, 기능 또한 점점 강화가되고 있는 시점인데요, 그만큼 서로 다양한 장치간에도 연동이되며 건강확인이나, 다양한 체크를 하는 부분들이 모두 공유가 될 수 있도록 된다면 아무래도 더욱 정확한 측정이 가능할 것이고, 많은 부분에서도 확인이 될 수도 있게되어 더욱 다양한 정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공유 기능은 아이클라우드를 활용해 적용이 될 것으로도 예상이 된다고하니 한번 기대해볼만한것 같습니다~^^






    하나의 iPhone이 아닌 여러 Apple 기기와의 페어링을 가능하게 하는 Apple Watch 업데이트 예정

    (MacRumors)



    새로운 소문에 따르면, Apple은 사용자가 Apple Watch를 iPhone, iPad 및 Mac을 포함한 여러 Apple 기기와 페어링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Apple Watch는 하나의 iPhone에만 페어링할 수 있으며, 여러 Apple Watch 모델을 동일한 iPhone에 페어링할 수 있지만, Apple은 Apple Watch를 생태계의 다른 장치와 페어링하거나 동기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Apple Watch가 iPhone과 페어링되면, 동일한 Apple ID에 로그인한 iPad와 함께 사용하여 iPad 화면에서 Apple Fitness+ 운동 루틴을 따를 수 있습니다. 또한, Mac 사용자는 Apple Watch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잠금을 해제하고, 앱을 인증하고, 비밀번호를 보고, 온라인 Apple Pay 거래를 승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한은 변경될 수 있다. 트위터 계정 소유자 @analyst941에 따르면, Apple은 Apple Watch가 더 이상 단일 iPhone에 연결되지 않고 대신 여러 iPhone, iPad 및 Mac에서 동기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페어링/동기화 프로세스의 변경을 계획하고 있다.

    유출자는 이것이 어떻게 구현될지 모른다고 발언하였지만, iCloud 동기화는 AirPods가 여러 장치에서 작동하는 방식과 유사한 한 가지 가능성이 될 수 있다. 이것이 동일한 iCloud 계정에 로그인한 다른 Apple 기기와 동기화하기 전에 Apple Watch를 설정하기 위해 iPhone이 여전히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여부는 불분명하다.


    유출자는 올해 watchOS 10, iOS 17, iPadOS 17, macOS 14에서 변화가 올 것인지, 아니면 2024년까지 보류될 것인지 모른다고 덧붙였다.

    오늘의 소문 뒤에 있는 익명의 소식통은 작년에 장치가 발표되기 전에 아이폰 14 프로의 다이나믹 아일랜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유출했다. 그러나, 그들은 아직 소문에 대한 장기적인 실적이 없기 때문에, 그들이 공유한 최신 정보가 정확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자원 중에서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유일한 자산은 인간의 능력뿐이다.

    - 피터 드러커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