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해 출시예정인 애플 아이폰 15 프로에서 변경되는 일곱가지 주요특징!
     테크 2023. 4. 11. 08: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어느덧 2023년도 벌써 1/3 지점을 훌쩍 지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가는거 같은데요, 스마트폰이 출시되고나서부터는 우리의 삶도 1년 2년 늘어가고 있지만, 스마트기기 또한 시리즈 번호를 1씩 매년 더해가면서 업그레이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어느덧 애플의 아이폰은 아이폰 14에 이어, 올해 2023년에는 아이폰 15를 공개할 것으로 예정이되어있는데요, 이제 웬만한 연령대의 분들이라면 스마트폰 기기가 매년 새로 나오고, 지난해에 출시한 애플의 아이폰 14 시리즈와 삼성의 갤럭시 22 시리즈에 이어, 올해 2023년에는 누가 약속한것마냥 아이폰 15시리즈와 갤럭시 23 시리즈의 출시는 예고가 되어있고, 갤럭시의 경우는 이미 출시를 하였는데요, 이렇게 바쁘게 돌아가는 시스템속에서 어느 한쪽에서는 아직 아이폰 15가 출시도 되기전이고, 애플에서도 별다른 발표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올해 새롭게 출시될 애플의 아이폰 15에 대한 소식이 벌써부터 뜨겁게 식별되고 있습니다.


    사실 아직 출시까지 4~5개월 가량 남은 상태에서, 개발자도 아닌 입장에서 새롭게 출시될 아이폰에 대해서 어떠한 모습으로 제작이 될 것인지 판단하는 어떠한 변화가 발생할 것인지, 어떠한 부분이 기능적으로 발전하는지 등의 내용을 얘상한다는 것이 매우 어려운 부분일 수 있지만, 이러한 상황속에서도 애플 아이폰에 대해서 정확히 분석을 이어서 해가고 있고, 매년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정보를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열정을 보면, 애플 제품에 대한 뼈속까지의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애플 아이폰 15에서는 기존 아이폰 14에 반해 물리적으로 다소 다양한 부분에서 변화가 생길것으로 예상이되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애플 아이폰의 디자인 부분에서도 크게 변화가 올 것 같아 더욱 큰 기대감을 갖게 만듭니다. 아직 애플에서 명확히 디자인과 아이폰의 변경되는 점에 대해 명시한 사항은 없지만, 많은 분석가들을 통해 전해지는 소식에 의하면 첫번째 프레임의 재질이 프레임으로 변경되는 점, 두번째 카메라 업그레이드, 세번째 충전타입의 변경, 네번째 물리적 버튼에서 햅틱으로 변화, 다섯째 축소되는 베젤, 여섯째 색상의 변화, 일곱째 아이폰 전체 크기 변경, 총 일곱가지로 간추려 볼수 있는데요, 최근 아이폰에서 변화되는 점이 대부분 소프트웨어적인 기술에서 변화를 조금씩 주었다면, 이번에 전해지는 소식에 의하면 다소 많은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되고, 특히 물리적으로 변경되는 점이 확대된다는 점에서 더욱 큰 기대를 하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이 중 제 개인적인 생각에서 크게 관심이 가는 부분은, 프레임 재질이 기존 스틸에서 티타늄으로 변경된다는 점인데요, 아무래도 티타늄으로 변경되는 만큼 강도의 차이는 더욱 강해지면서, 무게에서는 더욱 가벼워지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더욱 기대 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스틸 재질에서 많이 아쉬웠던 기스 부분에서도 분명 좋아질것으로 보이며, 모양에서도 현재 각진 모양에서 둥그래지는 모양으로 변경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물리적 버튼들이 햅틱으로 모두 변경이 된다는 점인데요, 애플에서 최근 추구하던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조금조금씩 다가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이렇게 많은 변화가 되는 부분이 좋긴하지만, 적응해야하는 사용자 입장에서도 다소 당황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드는 부분이네요ㅎㅎ

    애플에서 이번 아이폰 15에서는 이렇게 많은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이되며, 특히 사용자 입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부분이 특히나 많은 것 같아 이번 아이폰 15는 더욱 기대해볼만 한것 같습니다. 충전 타입이 C타입으로 변경되는점은 사실 기존부터 알고 있던 사실이지만, 앞으로 라이트닝 케이블을 볼수 없게될 것이라는 점과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던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다소 아쉬움이 드는 부분이네요ㅠ,ㅠ


    여튼 아직 명확한 애플의 아이폰 15는 공식적인 발표가 있는 것은 아니니, 단순 참고 정도로 모두 기대해주면서 실제 애플에서 발표되는 시점을 기다려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 아이폰15 Pro 디자인에서 새로운 버튼, 거대한 카메라 범퍼, 색상 등 공개 예상

    (9to5Mac)


    지난 달 9to5Mac은 기본 CAD 이미지로 곧 출시될 iPhone 15 Pro 디자인을 독점적으로 공유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MFi 액세서리 제조업체로부터 더 많은 독점적인 세부 정보, 9to5Mac의 Max Weinbach 가 얻은 새로운 세부 CAD 및 기타 소스를  수집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 모든 정보는 여러 출처에서 확증되었으며, 이것이 iPhone 15 Pro에서 가장 좋은 모습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이야기는 유일한 Apple 통합 플랫폼인 Mosyle이 지원합니다 . Mosyle은 단일 Apple 전용 플랫폼에 5가지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히 통합하는 유일한 솔루션으로 기업과 학교에서 모든 Apple 기기를 쉽고 자동으로 배포, 관리 및 보호할 수 있습니다. 38,000개 이상의 조직에서 Mosyle 솔루션을 활용하여 매일 수백만 대의 Apple 기기의 배포, 관리 및 보안을 자동화합니다. 오늘 무료 계정을 요청하고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Apple 차량을 자동 조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티타늄 프레임
    iPhone 15 Pro는 중요한 업그레이드라는 소문이 널리 퍼져 있으며, 가장 큰 변화는 가장자리가 둥글게 디자인된 완전히 새로운 티타늄 케이스입니다. 미묘하지만 둥근 모서리는 눈에 띄게 업그레이드되어야 합니다. 많은 사용자가 현재 iPhone의 날카로운 모서리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 카메라
    새로운 티타늄 프레임 외에도 Apple은 다시 한 번 iPhone 15 Pro의 카메라 크기를 늘리고 있습니다. 카메라 범프는 더 두꺼워졌지만 더 눈에 띄는 변화는 돌출된 렌즈에서 온다. CAD 파일은 개별 렌즈 돌출부가 iPhone 14 Pro의 거대한 카메라에서 두 배 이상 증가했음을 보여줍니다.
    CAD 파일에서 iPhone 15 Pro Max의 카메라 돌출부가 더 작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올해 더 큰 Pro Max 모델에만 올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잠망경 카메라 때문일 수 있습니다 . 이것은 iPhone 15 Pro가 iPhone 15 Pro Max보다 더 큰 카메라 범프를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대로 카메라가 개선되는 것은 확실한 일이며, 카메라의 크기가 중요하다면 애플은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iPhone 15 Pro는 "더 많은 빛을 포착하고 특정 설정에서 과다 노출 또는 노출 부족을 줄이는" 완전히 새로운 센서 기술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합니다.


     iPhone 15 모델의 USB-C
    USB-C는 또한 모든 iPhone 15 모델 에 적용될 것이라는 소문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 프로토타입 장치의 유출된 이미지를 기반으로 USB-C 포트는 늑골이 있는 질감의 독특한 금속 테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Apple 방식에서 가장 빠른 충전은 Apple에서 인증한 USB-C 케이블로 제한됩니다 .


     햅틱 볼륨 및 음소거 버튼
    전원 버튼 및 음소거 스위치 – iPhone 15 Pro에는 솔리드 스테이트 햅틱 및 음소거 버튼이 있습니다. 최신 정보에 따르면 버튼은 버튼 누름을 에뮬레이션하는 데 명시적으로 전용된 두 개의 새로운 햅틱 엔진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
    9to5Mac의 Filipe Esposito가 단독으로 보도한 바에 따르면 음소거 스위치도 햅틱 처리를 받으며 대신 푸시 버튼으로 작동합니다. 애플이 소프트웨어에서 이 새로운 입력을 어떻게 다룰지는 두고 볼 일이다.


     작은 베젤
    Apple은 올해에도 계속해서 베젤을 축소할 예정이며 iPhone 15 Pro의 베젤은 1.55mm에 불과합니다. 또한, 전면 및 후면 유리 모두 가장자리의 미묘한 곡률이 특징이며 장치의 티타늄 프레임으로 매끄럽게 전환됩니다.


     iPhone 15 Pro의 완전히 새로운 색상
    아마도 가장 흥미로운 변화일 것입니다. 9to5Mac은 iPhone 15 Pro가 완전히 새로운 딥 레드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정확한 색상 코드는 410D0D입니다. 이 색상은 Apple의 일반적인 White, Space Black 및 Gold와 함께 자리 잡고 있으며 Deep Purple을 대체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 치수
    더 작은 베젤과 동일한 전체 화면 크기로 인해 iPhone 15 Pro는 iPhone 14 Pro보다 약간 작습니다. 이것과 더 둥근 모서리로 인해 전화기를 훨씬 더 편안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
    Pictures Pictures 의 최고 댓글
    6명이 좋아함
    전화기에 조그마한 작은 카메라가 장착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큰 카메라를 개발했습니다. 이제 거의 1/4이 카메라로 덮인 전화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종의 거대한 카메라 어레이가 부착되지 않는 한 새 전화기를 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iPhone 15 Pro는 70.46mm x 146.47mm, 두께는 8.24mm로,
    iPhone 14 Pro는 71.45mm x 147.46mm로 두께가 7.84mm로 약간 큽니다.


     마무리
    iPhone 15 Pro는 상당한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으며 완전히 새로운 티타늄 프레임, USB-C 및 카메라 업그레이드로 인기를 끌 것이 확실합니다. 아직 이르고 Apple이 무대에서 장치를 공개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올해 말에 Apple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나머지 iPhone 15 라인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나는 단 한 가지 사실만은 분명히 알고 있는데, 그것은 내가 아무 것도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 소크라테스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