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에서도 쉽게 경험해볼 수 있는, 삼성 갤럭시S23 체험서비스 소개!
     테크 2023. 4. 1. 22:5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요즘 애플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 애플페이로 인해 아이폰에 대한 인기가 더욱 더 뜨거워진 분위기인데요, 사실 이미  삼성에서는 진작부터 삼성페이를 통해 우리 생활에 큰 변화와 도움을 주고 있었지만, 이번에 발표된 애플페이의 경우, 참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서비스라서인지 더욱 더 뜨거워진 분위기인 듯합니다.


    아직 애플페이 결제서비스는 현대카드사와의 협약으로서만 진행이되고 있다보니, 삼성페이에 비해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나 기타 사용처 등에서도 많은 부분이 제약이 있지만, 그래도 국내에 애플페이 서비스의 출시만 애타게 기다리며 애플 제품을 주요 제품으로 사용하는 사용자 분들에게는 더 없는 기회가 오게된 것 같습니다. 아직은 삼성에 비해 분명 부족한 부분이 많을 수는 있지만, 기다리고기다린 끝에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애플페이 서비스가 국내에 출시했다는 것은 아무래도 삼성페이 를 통해 많은 인기를 받고 있던 삼성 갤럭시 제품에게는 큰 위협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이유에서인지, 삼성은 더욱더 애플유저를 겨냥한 삼성 제품에 대한 홍보활동을 더욱더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 분위기인데요, 최근에는 웹사이트를 통해 접속만해도 갤럭시S23 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앱 설치나 기타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이 아닌, 단순히 웹사이트 접속만으로 갤럭시S23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사실 최근 스마트폰 경우, 과거와 비교를 한다면 애플의 아이폰과 삼성의 갤럭시 제품은 하드웨어적으로나 소프트웨어적으로 분명 차이가 있었지만, 지금 스마트폰의 성능을 보면 과연 차이가 그만큼 체감이 될까요? 지금 생각해보면 스마트폰을 최초 출시하고나서부터 약 15년 정도의 시간이 흐르긴 했지만, 삼성의 엄청난 노력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삼성의 노력은 지금의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진행중에 있는 삼성 갤럭시 S23 체험서비스만봐도 너무 자연스럽게, 너무 매끄럽게, 부담없이 바로 경험해볼 수 있는 Try Galaxy 서비스만 놓고 생각해봐도 삼성이 갤럭시 제품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이 서비스는 아이폰에서도 갤럭시와 같은 화면과 기능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게해주며, 삼성 갤럭시 제품에 대한 설명도 하나하나 친절하게 해주는 등, 경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이나 자연스럽게 경험을 하게되는 경우나 모두 큰 부담없이 갤럭시 제품을 쉽게 경험해 볼 수 있게 해주는 진심 담긴 삼성의 정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S23 체험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서, 가볍게 경험을 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삼성 갤럭시S23 체험서비스 (Try Galaxy) : https://trygalaxy.com/





    삼성 갤럭시S23 체험서비스로, 애플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경험기회 제공

    (XDA-developers)


    삼성의 갤럭시 S23 핸드셋은 이미 현재 시장에서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그리고 온라인 광고와 텔레비전을 통해 자사의 장치를 대중에게 계속 홍보하는 동안 회사는 iPhone 사용자를 자사 브랜드로 전환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확고한 의지를 갖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은 작년에 처음 출시된 Try Galaxy 웹 앱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iPhone 사용자는 One UI 5.1로 Android 13 에서 실행되는 Samsung Galaxy S23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iPhone 사용자는 경험이 브라우저 내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삼성의 과대 광고가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앱을 설치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이제 경험이 시뮬레이션과 비슷하기 때문에 iPhone을 완전히 작동하는 Galaxy S23으로 변환하는 것이 아닙니다. 웹 사이트로 이동하면 Safari를 사용하여 사용해 볼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링크를 Safari에 복사한 후 홈 화면에 웹 페이지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러면 Try Galaxy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것을 열면 One UI 5.1에 대한 작은 튜토리얼이 제공되어 경험을 탐색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여기에서 최신 삼성 Android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탐색하면서 OS를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가장 설득력 있는 경험은 아닐 수 있지만, S23 경험을 가능한 가장 간단한 형태로 iPhone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삼성의 공로를 인정해야 합니다.

    Try Galaxy 경험에 관한 한 삼성은 웹 앱을 다운로드하는 사용자가 200만 명이 넘는 인기를 끌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시도해 보고 싶다면 위의 QR 코드를 사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아랍어, 인도네시아어, 중국어(CN/TW), 영어, 프랑스어, 프랑스어(캐나다), 독일어, 일본어, 포르투갈어(BR), 스페인어, 스페인어(멕시코), 스웨덴어 및 베트남어가 지원되는 14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자기 자신을 아는 것은 참된 진보이다.

    -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