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맥세이프 시리즈 뺨치는 다이소 맥세이프 시리즈 추천!!
     테크 2023. 3. 6. 12:0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 갔다가 기존의 제품에서 더 업그레이드한 신기한 제품들이 보여 소개해보려합니다. 요즘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맥세이프 기능은 모두들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맥세이프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다이소에서 추가로 다른 디자인으로 나오게되어 생각보다 이쁘다는 생각이 들어 공유합니다~^^

    1. 맥세이프 카드지갑


    바로 요제품들입니다.ㅎㅎ 전체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기보다는 기존의 제품에서 색상을 다양하게 만든 맥세이프용 카드지갑 제품들인데요, 기존에 아마 갈색과 흰색으로만 판매하던 제품에서 이번에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넣은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혀준것 같습니다ㅎㅎ


    요런 제품고 색상들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더욱더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이렇게 맥세이프용 카드지갑을 기존에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였지만, 이번에도 다이소는 가격에는 변화를 주지 않고 동일한 가격 3,000원에 해당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애플 맥세이프 지갑 정품과의 가격과 비교를 하면 어마어마한 차이이죠?ㅎㅎ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면서도 다이소는 남는게 있는건가 긴가민가 합니다ㅎㅎ

    그리고 바로 옆에는 맥세이프 그립톡과 핑거링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 제품도 기존의 맥세이프 그립톡과 핑거링 제품을 그대로 업그레이드[?]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기능적인 면에서는 두제품 모두 큰 차이가 없지만 디자인 적으로, 그리고 색상의 변화로 구매자의 구매욕구를 더욱더 상승 시키는 듯합니다ㅎㅎㅎ


    2. 맥세이프 그립톡, 핑거링

    판매중인 제품은 요런 색상과 요런 디자인의 그립톡과 핑거링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사실 기존의 그립톡과 핑거링은 그냥 흰색과 은색으로 기능적인 면에서만 제품을 만들었다보니 디자인적으로는 참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정말 보이는 부분 일부분에만 변경을 줬는데 생각보다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가격은 역시나 3,000원!ㅎㅎ 가격이 참 귀엽죠? 사실 사용빈도가 작으신분들에게는 3,000원을 투자할 정도의 가치가 있는 제품인가 물어보신다면 쉽사리 구매를 추천할 수 없겠지만, 맥세이프 카드지갑이나 그립톡 등의 구매를 고려중이신 분들에게는 충분히 메리트 있는 가격과 디자인이라 생각이 됩니다. 인터넷 검색만해보면 아시겠지만, 그립톡의 경우 디자인과 부착력 등을 고려하면 약 1만원 정도의 금액은 주어야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그립톡이나 핑거링의 접착력이 엄청 강하다는 겁니다. 맥세이프 그립톡이나 핑거링을 부착한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뒤집어도 딱 고정되어 있으니 말이죠ㅎㅎ

    여튼 이렇게 다이소에서 판매중인 맥세이프 제품 중, 이번에 새롭게 출신된 제품에 대해서 공유를 해드리게되었는데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가까운 다이소에 가셔서 구매를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강추드리는 제품이니 기능상에는 전혀 부족함 없으실거라 생각되네요ㅎㅎ


    3. 맥세이프 기타 제품들

    다이소에서 추가로 판매중인 맥세이프 제품들이구요, 다이소의 장점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수 있다인데, 다른 곳에서 판매하는 맥세이프 제품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맥세이프라는 이유로 비싸경우가 참 많습니다. 하지만 다이소에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기위한것마냥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주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다이소로 고고고 입니다~^^
    그리구 기존의 다이소에서 판매중이던 맥세이프 제품들은 베타버전[?] 이라면 지금 출시한 제품들은 시리즈 1 정도 되는 완성도를 보여주니 더욱더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보내시구, 이런 제품들로 인해 소소한 행복감을 느끼셨으면 합니다~^^





    “삶에서 멀리 가면 갈수록 그만큼 진리에 가까이하는 것이다.

    - 소크라테스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