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톤 프리 출시 및 체험단 모집
     테크 2020. 5. 20. 13:0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올해는 스마트폰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뜨거운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5월에 줄이어 출시된 스마트폰의 주요 기업으로 알려진 미국의 애플, 국내의 삼성과 LG, 중국의 샤오미까지 다양한 기업에서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의 출시 소식이 전해지면서 스마트폰 시장의 열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어서 올해 후반기에는 애플의 에어팟으로 시작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팽팽한 경쟁도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미 애플과 삼성에서는 기존 출시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후속 제품들에 대한 정보와 출시 예정 소식 등에 대해 확인이 되었고, 이에 최근 LG 벨벳으로 LG 스마트폰 시장의 분위기를 전환하는 전략에 성공한 LG 에서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를 준비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LG 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LG 톤 프리라는 명칭으로 출시가 되며, 애플의 에어팟과 삼성의 갤럭시 버즈와는 또 다른 형태의 모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LG 톤 프리는 국외 명품 오디오 업체의 음향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뛰어난 음질을 보여줄 것으로 소개되고 있으며, LG 톤 프리의 케이스는 지금까지 소개된 적 없던 자체 세균 살균까지 가능한 기능까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LG 톤 프리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며, 5월 중에 국내에 출시가 될 것으로 확인 되었습다. 또한, 출시를 앞두고 5월 22일부터 29일까지 LG 벨벳과 동일한 체험단의 기회가 200명에게 주어진다고 하니 LG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LG 톤 프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하고 좋은 혜택까지 즐겨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LG전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LG 톤 프리 5월 중 국내 출시 예정

    (TechM)

     

     

    LG전자는 20일 해외에서 사용해 온 무선 이어폰 브랜드 '톤 프리(TONE Free)'를 국내 적용한다고 밝혔다. 내달 국내 첫 톤 프리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톤 프리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LG전자가 무선 이어폰 관련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체험단은 톤 프리 신제품 수령 후 한 달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작성하는 사용 후기를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에게 제품을 무상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LG 그램 17,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톤 프리는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의 뛰어난 신호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EQ)을 기반으로 이어폰 디자인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 소프트웨어 성능 등까지 고려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완성했다.

    내달 선보이게 될 신제품(모델명: HBS-TFN6)은 커널형 방식에 LG만의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어폰 무게 중심이 귓구멍 안쪽을 향해 있어 귀에 꽂았을 때 더욱 편안하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된다.

    이 외에도 이어폰을 보관 및 충전해주는 케이스에 무선 충전 기능,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 '유브이나노' 기능 등도 탑재했다.

    LG전자는 지난해 첫 무선 이어폰을 내놓은 데 이어, 톤 프리 라인업을 4종으로 대폭 늘려 연내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제품도 내놓는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톤 프리'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천 칸짜리 고대광실이라도 밤에 누울 자리는 여덟 자면 충분하고 기름진 밭이 만경이라도 하루에 먹는 쌀은 두 되면 충분하다.
    - 명심보감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