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벨벳 50% 할인프로그램 및 사전 예약 혜택
     테크 2020. 5. 5. 16:5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LG 벨벳 출시를 약 10일 앞두고 있습니다. LG 에서 LG 스마트폰에 대한 이미지를 완전 변경하기 위해 과거 스마트폰의 특징을 모두 바꿔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제작이 된 스마트폰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지금까지와는 차별화 된 LG의 스마트폰으로 이름부터 디자인까지 지금까지 LG 스마트폰에서 찾아볼 수 없던 모습들로 공개되어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사실 공개된 디자인만 봐도 완전 새로워진 모습에 조금 낯설기도 합니다. 고급스러우면서 심플해진 디자인, 그리고 잘 다듬어진 전면의 모습, 무엇보다 물방울 카메라로 알려진 카메라의 디자인과, 삼성의 엣지와 유사한 3D 아크디자인, 그리고 6.8인치의 대형 화면으로 더욱 더 출시가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이라면 LG에서 이번 출시되는 LG 벨벳에 대해 디자인적인 부분을 매우 강조하고 있는데, 내부 성능과 기능적인 부분에도 큰 변화가 온것인지 살짝 의문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아직까지 많은 분들을 확 끌어당길만한 매력으로 까지 작용을 할지는 판단이 어렵습니다.

    또한, 5월은 국내 스마트폰 주요 3사로 불리는 삼성, 애플, LG 에서 다양한 스마트폰을 동시에 출시하다보니 더욱 더 스마트폰 시장에 관심이 커지고 있고, 각 제품별 소개 및 구매 혜택 등의 정보에도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아무래도 이러한 부분이 LG에게는 큰 부담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더군다나 출시일도 삼성과 애플에서 출시하는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A 시리즈와 아이폰 SE 가 출시를 대부분 하고서야 뒤늦게, LG 벨벳이 출시되다보니 어느정도의 사람들이 LG 벨벳의 출시일인 5월 15일 까지 기다려줄지도 의문입니다.

    그래서 LG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해소하기위해 파격적인 제안으로, LG 벨벳 구매자들에게 LG 벨벳은 2년 사용후 반납하는 경우 50%의 할인혜택 프로그램을 적용한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아마 LG에서 이번 LG 스마트폰의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한 노력을 해온만큼 기대가 크다는 것이 느껴지고, 삼성과 애플에서 출시하는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A 시리즈와 아이폰 SE 의 출시에 대한 대책방안으로 보여집니다.

    그럼 LG에서 소개한 LG 벨벳의 50% 할인프로그램과 5월 8일 ~ 14일까지 진행 되는 사전 예약을 통한 구매 시 혜택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LG 벨벳 2년 뒤 반납하면 50% 할인프로그램 혜택 적용

    (서울경제)

     

    LG전자(066570) 전략 스마트폰 ‘벨벳’의 출고가가 89만 9,800원으로 결정됐다. 다만 LG전자는 50만원대 애플 아이폰SE 등과 비교했을 때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50% 할인 프로그램을 내걸었다.

    LG전자는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고객이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뒤 제품을 반납(LG전자 프리미엄 단말기 재구매 조건)하면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따라 89만 9,800원인 벨벳을 최대 50%인 44만 9,900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된다.

    LG전자가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기획한 데는 다른 스마트폰과의 가격 경쟁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SE의 경우 최저 55만원(자급제 기준)이며 삼성전자 갤럭시 A51 역시 57만 2,000원이다.

    LG전자는 “벨벳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주기 위해 통신 3사와 협업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벨벳은 6.8인치 대화면에 후면 트리플(3개) 렌즈가 물방울처럼 배열된 ‘물방울 카메라’, 전면 좌우 끝을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 등이 적용됐다.

    LG전자는 오는 8~14일 통신 3사 매장과 LG베스트샵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약구매한 고객에겐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팩, 스마트폰용 짐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6월 말까지 벨벳 구입 고객에겐 펭수, 카카오 캐릭터 등 전용 케이스 세트도 증정한다. 출시는 오는 15일이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이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남들이 주식에 관심을 보이고 있을 때 흥미를 갖곤 한다. 하지만 주식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는 아무도 거들떠 보지 않을 때다. 인기도 있으면서 잘 나가는 주식은 살 수 없기 때문이다.
    - 워런 버핏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