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사전 예약 및 혜택, 이벤트 소식
     테크 2020. 5. 3. 19:3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삼성에서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에 이어 삼성의 혁신 제품이라 불리는 갤럭시 Z 플립에 대해 색상 추가를 발표했습니다. 현재 출시 된 미러 퍼플, 미러 블랙에 이어 미러 골드까지 추가가 되었는데요, 기본적으로 미러 색상이 포함되어있다보니 고급진 느낌이 훨씬 강해보입니다.

    또한, 현재 색상의 특징 이외에도 간편한 휴대성과 성능으로 충분히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러 골드 색상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이 늘어남에 따라 더욱 더 관심을 주목 시킬 듯합니다.

    고급진 느낌의 미러 골드 색상으로 등장한 갤럭시 Z 플립은 5월 4일 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 할 예정이며, 자급제 폰으로도 추가적으로 판매가 되고, 갤럭시 버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고하니 미러 골드 색상의 갤럭시 Z 플립을 생각해오셨던 분들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색상 추가 및 사전 예약

    (NEWSIS)

    삼성전자가 새로운 폼팩터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Mirror Gold) 색상을 6일 국내에 출시한다.

    이로써 '갤럭시 Z 플립'은 미러 퍼플(Mirror Purple), 미러 블랙(Mirror Black), 미러 골드까지 총 3가지의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색상은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제품으로 출시된다. 전국 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4일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11번가에서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색상 자급제 모델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5월 한달 간 '갤럭시 Z 플립'을 구매한 전체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 9만 9000원 구매 쿠폰과 정품 액세서리 또는 웨어러블 제품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Z 플립' 꾸미기, '갤럭시 Z 플립' 사용 꿀팁 공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에게는 수많은 도전을 극복한 저력이 있습니다. 위기마저도 기회로 만드는 지혜가 있습니다. 그런 지혜와 저력으로 우리에게 닥친 도전을 극복합시다.
    - 노무현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