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SE 2세대 사전 예약 인기 순위 1위 모델은?
     테크 2020. 5. 4. 13:4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최근 다양한 스마트폰의 출시 소식으로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스마트폰 시장의 분위기는 뜨겁게 달궈진 상태인데요, 특히, 스마트폰의 주요 회사인 애플, 삼성, LG 등 주요 3사의 회사에서 함께 출시 소식이 이어 전해지면서 더욱 더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최근 애플의 팀쿡이 발표했 듯, 아이폰 SE의 출시는 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식어가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활기를 불어넣어주고 성공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소개를 했었는데, 그 말에 증언이라도 하듯 실제 아이폰 SE는 사전 예약을 실시하는 주요 리셀러 또는 판매업체에서는 아이폰 SE 사전 예약 제품들이 바로 동나는 등의 현상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아이폰 SE 의 국내 출시일은 5월 6일로 2차 출시국에 포함이 되었으며, 국내 출시일을 며칠 앞두지 않은 상태에서 사전 예약 제품 중, 가장 인기를 얻은 제품에 대한 정보가 확인이 되었다고 하는데,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아이폰 SE 2세대 사전 예약간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모델은?

    (머니투데이)

     

    중저가 시장을 노리고 4년 만에 선보인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 2세대’ 인기가 고공행진 중인 가운데 국내 사전예약 주문자들은 주로 128GB(기가바이트) 용량과 화이트색상을 선호한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이동통신 3사는 지난달 29일부터 ‘아이폰SE 2세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반응은 업계의 기대치를 웃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리셀러업체 프리스비와 쿠팡 등에서 용량·색상별로 준비한 사전예약 제품 재고가 모두 소진됐다. 업계는 코로나19(COVID-19) 여파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이었지만 사전예약 성적은 기대 이상이란 평가다.

    사전예약 모델 중 가장 인기를 끈 건 128GB(기가바이트) 용량과 화이트색상이다. 선호도를 단말기 용량으로 보면 128GB, 64GB, 256GB 순이다. 가장 많은 예약자가 몰린 색상은 화이트이며 블랙과 레드는 비슷한 수준이었다.






    ‘아이폰SE 2세대’는 블랙과 화이트,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디자인은 ‘아이폰8’과 같고 성능은 ‘아이폰11’과 동일하다. 사라졌던 ‘홈버튼’이 부활한 게 특징이며, LTE(롱텀에볼루션) 모델로만 나온다.

    카메라는 아이폰8과 같은 후면 1200만 화소, 전면 700만 화소를 지원한다. 아이폰8에 없던 인물 사진 모드를 탑재, 전후면에서 촬영할 수 있다. 후면 카메라는 4K 60fps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판매가는 용량별로 64GB 53만9000원, 128GB 60만5000원, 256GB 74만8000원이며, 자급제 가격은 64GB 55만원, 128GB 62만원, 256GB가 76만원이다. 아이폰SE 2세대 정식 출시일은 6일이다.

     

     

    "고객이 당신의 기준을 정하게 놔두면 위험한 이유는 하향 출혈 경쟁이 당연한 수순이기 때문이다 자신의 기준을 스스로 정하고 이를 지켜나가는 게 더 나은 수익 창출 방법이다 또한 하루 동안 쏟은 노력의 가치를 인정받는 더 나은 방법임은 말할 나위도 없다.
    - 세스 고딘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