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Z 폴더5에 이어, 갤럭시Z 플립5 유출 정보 공개! 가격과 새로운점?
     테크 2023. 5. 2. 09:2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며칠전 삼성 갤럭시Z 폴드5에 대한 소식이 확인되어 공유하였었는데요, 오늘은 삼성 갤럭시Z 플립5에 대한 소식도 전해지고 있어 공유합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삼성의 폴더블 스마트폰에 대한 소식이 조금씩 조금씩 정보가 확인되는것을 보면 정말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는것을 체감할 수 있는데요, 이번 전해지는 소식 또한, 기존의 삼성 갤럭시 제품에 대한 정확한 분석 정보를 전해주는 스티브 H.McFly 에 의해 전해지는 소식이므로 충분히 신뢰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올해 출시 예정인 삼성 갤럭시Z 플립은 어쩌면 삼성 갤럭시Z 폴더 보다 더욱 큰 변화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되며, 특히 오늘 전해지는 소식만으로도 폴더블 기술에 대한 적용이 정확히 힌지 부분에 대한 변화를 준다는 것이 확실해진 것으로 보이며, 삼성 갤럭시Z 플립의 보조화면으로 불리는 커버화면의 크기 또한 2배이상으로 크기가 커질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갤럭시 플립의 경우 커버화면은 현재에도 아담한 미니멀한 화면임에도 불구하고 사용자 입장에서는 아주 실용적이게 다가와 사용도가 아주 높기도하며, 해당 커버화면을 통해서 다양한 디자인 변화라던지 사용자정의를 통한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강화가 가능한 등 사용자의 재미를 더해주는 부분인데요, 이 커버화면이 삼성 갤럭시Z 플립5 에서는 더욱 커진화면과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강화될 것으로 보여 기대됩니다.


    삼성 갤럭시Z 플립5는 기존의 삼성 갤럭시Z 플립의 디자인은 최대한 유지를 한 가운데, 현재 폴더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요구사항들에 대해서도 충분히 귀기울여 적용을 하는 삼성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구요, 이러한 부분이 커버 디스플레이의 확대나, 지문센서의 적용 등 기본적인 부분에서도 충분히 귀기울여 적용이 될 것으로 보이며, 삼성은 이 외에도 커버디스플레이와 메인디스플레이의 전환 속도에 대한 강화나, 카메라 센서의 확대로 향상된 카메라촬영, 신형 프로세서 칩을 적용하는 등 어느 한 부분에 대해 지원을 멈추지 않고 적극적으로 수용해주고 있는 분위기인데요, 그만큼 삼성의 폴더블에 대한 관심이 진심이라는 것이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삼성 갤럭시Z 플립5의 커버 디스플레이는 기존의 플립4의 1.9인치 크기의 화면에서 3.4인치로 약 1.5배 가량 크기가 커질 예정이며, 이 커버 디스플레이를 통해 더욱 향상된 알림 기능, 음악 제어, 다양한 어플을 활용한 확인 및 제어 기능들이 가능해지며, 현재 조금 작은 화면으로 확인이 가능했다면 더욱 큰 화면으로 시각화하여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폴더블 스마트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접히는 부분에 대해서도 현재 삼성 갤럭시Z 시리즈 접이식 방식이 아닌, 물방물 방식의 접는 방식이 적용될 것으로 보이며, 물방울 방식의 적용은 현재 삼성의 접는 방식에 비해 더욱 정교하고 폴더블 스마트폰을 접었을 경우에도 더욱 빈틈 없는 공백으로 완벽함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힌지 부분에 대한 물방울방식은 삼성의 최초 적용된 기술은 아닌 중국 OPPO 사의 Find N2 Flip에 적용되었던 기술이지만, 삼성에서는 이러한 부분도 충분히 장점은 충분히 수용하며 이번 삼성 갤럭시Z 플립 시리즈의 적용이 될 것으로 확인되며, 현재 폴더블 스마트폰의 최강이라 할 수 있는 삼성에서 이 기술을 적용한 만큼 앞으로 폴더블 스마트폰에서는 이기술이 대부분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번 공개된 삼성 갤럭시Z 플립5의 유출정보를 통해 이 외에도 더욱 강화된 배터리 성능, 더욱 커진 센서를 적용한 카메라로 향상된 카메라 촬영 등의 정보가 확인되며, 현재까지 삼성 갤럭시Z 시리즈의 출시가 약 8월 경이었던것에 반해 약 7월 정도면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가격은 999달러부터 시작할 것이라는 정보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는 삼성의 업계를 통한 공개가 아니며, 삼성 갤럭시Z 폴더에 이어 전해지는 두번째 유출정보이나, 플립Z 시리즈는 최초 공개된 유출정보이므로 100% 신뢰할 수 있는 정보인점을 감안해야하며, 하지만 현재까지 스티브 H.McFly 에 의해 전해진 소식이 대부분 일치하였던 점을 충분히 고려해서 현재 공개된 정보도 예측을 하며 올해 새로운 삼성 갤럭시Z 시리즈 구매를 고려중이신 분들은 기대하는 마음으로 충분히 기대를 해보셨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올해는 샤오미 제품부터 5월에 시작해서, 삼성 갤럭시Z 시리즈는 기존보다 앞당겨 7월부터, 그리고 약 9월정도면 애플의 아이폰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앞으로 예정되어있으니 설레이는 마음으로 충분히 기대를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Z 플립5 렌더링 유출 공개

    (MEDIAPEANUT)


    삼성 갤럭시Z 플립 애호가들은 기대하세요! 매우 기대되는 갤럭시Z 플립 5는 이전 모델인 갤럭시Z 플립 4보다 대담하게 도약하면서 접이식 전화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준비가 되어 있다.

    신뢰할 수 있는 분석가 스티브 H. McFly 를 통해, 우리에게 매우 기대되는 갤럭시Z 플립 5 (2023)에 대한 정보로 선물을 주었다.

    MediaPeanut에서 독점적으로 공개한 정보로, 렌더링, 비디오 및 포괄적인 사양 목록의 매혹적인 조합을 제공하여 접이식 휴대폰의 미래를 엿볼 수 있었다.



     기술은 얼마나 빨리 발전하고 있나요?


    갤럭시Z 플립5는 특히 플립4보다 OPPO Find N2 플립과 더 닮은 것으로 보이는 폴더블  상단 부분의 외부 디스플레이와 관련하여 갤럭시 플립4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모습으로 시간, 날짜 및 알림과 함께 미니멀한 느낌을 보여준다.

    가장 눈에 띄는 업그레이드는 클램쉘 디자인의 상단 부분에 있는 개조된 외부 디스플레이는 이제 갤럭시Z 플립4의 미니멀리스트 접근 방식을 고수하기보다는 최첨단 Oppo Find N2 Flip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 갤럭시Z 플립5 살펴보기 : 유출된 렌더링 디코딩


    - 6.7인치 메인 디스플레이
    - 3.4인치 커버 디스플레이
    - 듀얼 후면 카메라
    - 약 165 x 71.8 x 6.7mm (펼쳐진)

    플립폰과 접이식 시장이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삼성 갤럭시Z 플립5가 이전 모델에 비해 생산량이 거의 두 배로 늘어난 것으로 보이며, 이것은 놀라운 일은 아니다.

    갤럭시 Z 플립은 OPPO Find N2 Flip의 시각적 능력을 채택하여 사용자에게 신선하고 세련된 경험을 선사한다.

     

    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에 대한 변화


    갤럭시Z 플립5 에 대한 루머는 빠른속도로 전해지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삼성 갤럭시Z 플립5의 주요 외부 디스플레이에 대한 매혹적인 새로운 누출이 있다.

    상상해 보자. 외부 커버 디스플레이 화면에 흥미로운 탭과 같은 모양의 수평으로 반전된 폴더 아이콘을 연상시키는 디스플레이로, 장치의 전면을 우아하게 장식하고, 접이식 전화 화면에서 대담하게 표현을 한다.

    기본 커버 화면은 3.4인치 커버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메인 디스플레이는 6.7인치로 추정된다. 이 유출된 렌더링에서 삼성이 갤럭시Z 플립5의 외부 디스플레이 패널과 관련하여 가치를 올리려고 한다는 것이 분명하다.

    디스플레이는 향상된 기능을 허용하여 사용자가 장치를 펼칠 필요 없이 알림, 음악 제어 및 기타 필수 기능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듀얼 후면 카메라는 약 165 x 71.8 x 6.7mm(펼쳐짐)를 적용하고, 과거의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되돌아오는 더 빠르게 전환된 화면으로 원활하게 전환된다.

    현대적이고 레트로 퓨전은 기술 애호가들에게 즐거운 놀라움이며 관심을 얻을 것이다. 누출로 인해 우리 모두가 기대에 벅차지만, 우리는 이것이 초기 단계라는 것을 기억해야 하며, 공식적인 확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하다. 삼성 갤럭시Z 플립5는 접이식 휴대폰의 세계에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며, 최첨단 혁신과 향수를 결합하고 있다. 플립 폰의 미래는 우리 눈앞에서 펼쳐지고 있으며, 이보다 더 흥미진진해질 것으로 보인다.

    플립폰과 접이식 시장이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삼성 갤럭시Z 플립5가 이전 모델에 비해 생산량이 거의 두 배로 늘어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 이미지 및 비디오 렌더링 유출정보


    신뢰할 수 있는 스티브 H. McFly는 바로 여기 MediaPeanut에서 매우 기대되는 삼성 갤럭시Z 플립5 (2023)의 매혹적인 렌더링, 비디오 및 전체 사양 목록으로 접이식 휴대폰의 미래를 살짝 엿볼 수 있다.

    * 삼성 갤럭시 Z 플립5의 유출된 렌더링 4가지 :



    *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사양

    - 더 큰 외부 디스플레이 (약 3.4인치)
    - 디스플레이 주름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힌지 디자인
    - 스냅드래곤 8 Gen 2 칩으로 강력한 구동
    - 더 큰 센서가 있는 향상된 카메라 시스템
    - 배터리 수명 개선 가능성
    - 7월 말 출시 예정
    - 시작 가격 약 $999 / £999 / AU$1,449



     렌더링과 폴더블 역사를 통한 기술 사양 예상


    개인적으로, Z Flip5가 장치가 펼쳐질 때 디스플레이 주름의 가시성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향상된 힌지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개선은 갤럭시 Z 플립5의 미학에만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장치의 내구성 증가에 기여할 수도 있다. 우수한 힌지 디자인은 스마트폰을 반복적으로 접고 펼칠 때 잠재적인 스트레스 지점을 완화하여 장치의 전체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몇몇 전문가들은 갤럭시Z 플립 5의 디자인에 "물방울" 디스플레이 기술을 통합하면 접었을 때 내부 화면의 일부가 전화기 내부로 말려들어갈 수 있다고 언급했다.

    플립 4의 아담한 1.9인치 화면과 달리, 플립 5의 확장된 외부 디스플레이는 약 3.4인치를 적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 크고 생동감 넘치는 화면은 두 가지 목적을 제공한다. 그것은 그 자체로 미니 미관상 아름다운 모습의 기능을 하며, 동시에 많은 실용적인 기능을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이것이 사실이라면, 사용자는 알림을 표시하고, 음악을 재생하고, 몇 번의 빠른 탭으로 텍스트에 응답할 수 있는 커버 화면의 기능 덕분에 장치를 열지 않고도 간단한 작업을 쉽게 처리할 수 있다.

    플립 5의 외부 화면은 다소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것으로 보이며, 사용자는 동적 색상 테마와 위젯으로 디스플레이를 개인화하여 개별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 다른 사양은 Z 플립 라인업의 이전 모델과 어떠한 변화를 줄 것인가?


    주력 장치를 위한 최고의 처리 능력을 위해 노력한 삼성의 역사는 삼성 갤럭시Z 플립5의 후드 아래에서 최고 수준의 칩셋을 기대하게 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에서 그 능력을 입증한 스냅드래곤 8 Gen 2는 곧 출시될 삼성 갤럭시Z 플립5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이 프로세서와 함께, 적어도 256GB 이상의 용량을 가진 모델에서 UFS 4.0 스토리지로의 업그레이드는 더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성능 향상을 제공할 수 있다.

    처리 능력 외에도, 배터리 수명은 필수적이다. 갤럭시 S23 시리즈의 배터리 수명이 개선된 것을 감안할 때, 삼성은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삼성 갤럭시Z 플립5의 배터리 용량을 늘릴 수도 있다.

    삼성 갤럭시Z 플립5의 카메라 시스템은 센서 기술의 상당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전반적인 이미지 품질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일부 디자인 단서들은 더 얇은 베젤과 더 매끄러운 전반적인 디자인의 가능성과 같은 Z 플립 5의 비율에 관한 렌더링에서 해석될 수 있다.

    삼성은 안전하면서도 원활한 접근을 촉진하기 위해 측면의 지문 스캐너 배치를 최적화할 수도 있다.

    렌더링, 삼성의 접이식 전화 혁신의 역사 및 관련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추측이지만, 삼성은 갤럭시Z 플립5가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예상한다.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 가능한 최첨단 하드웨어 및 향상된 사용자 경험의 조화로, 갤럭시 Z 플립5는 접이식 스마트폰 부문의 경계를 더욱 넓힐 태세로 보인다.

     

    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의미


    삼성 갤럭시Z 플립5는 접이식 전화 시장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할 예정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 장치가 잠재적으로 미래의 디자인과 트렌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 틈새 부문에서 그들의 마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다른 회사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고 예측한다.

    갤럭시Z 플립5의 최첨단 기술과 세련된 미학의 조화는 스마트폰 제조업체가 제품 디자인의 한계를 밀어붙이도록 장려하여 창의적이고 정교한 접이식 장치의 개발을 촉진할 수 있다.

    Oppo Find N2 Flip의 단서를 받아, 삼성 갤럭시Z 플립5는 전면에 수평으로 반전된 폴더 아이콘이 있는 더 큰 커버 디스플레이를 드러낸다. 이는 소비자와 경쟁 브랜드 모두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있는 요소이다.



     결론


    삼성 갤럭시Z 플립5의 인체 공학과 기능에서 이전 모델에 비해 인상적인 개선은 소비자 피드백을 해결하려는 삼성의 노력을 보여준다.

    고급 힌지 디자인, 향상된 연결성, 향상된 카메라 및 배터리 수명에 대한 추가 투자가 있다는 가정 하에, 삼성은 다른 제조업체에 소비자의 요구를 우선시해야 한다는 명확한 신호를 묘사할 것이다.

    이러한 증가하는 관심은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를 반영하며, 잠재적으로 접이식 장치에 대한 추가 투자와 다양화를 위한 길을 열어준다. 증가된 소비자의 관심은 다른 브랜드가 이 도메인에 뛰어들도록 장려할 수 있으며, 기술에 정통한 개인을 위한 무수한 선택으로 활기찬 접이식 전화 생태계를 육성할 수 있다.

    그래서, 삼성 갤럭시Z 플립5는 기술 환경에 잊을 수 없는 발전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기때문에 폴더블 스마트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준비를 하세요. 갤럭시 Z 플립의 시선을 사로 잡는 미학과 최첨단 기술로 접이식 전화 게임을 향상시킬 것을 약속하기 때문에 웅장한 등장을 기대해 주세요.






    “돈을 빌리러 가는 것은 자유를 팔러 가는 것이다.

    - 벤저민 프랭클린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