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Z 폴드 플립에 이어 보급형 갤럭시 시리즈까지 출시
     테크 2021. 8. 31. 12:4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최근 폴드형 스마트폰 갤럭시 Z 시리즈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삼성에서 보급형 스마트폰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삼성의 이같은 움직임은 다양한 고객층을 모두 공략하겠다는 전략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고급형 스마트폰부터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부분으로 삼성 스마트폰으로 우리 생활에 침투할 것으로 보입니다ㅎㅎ

    삼성에서 공개한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은 갤럭시A52s라는 제품명으로 공개되었으며, 아쉽게도 우리나라 국내 출시는 현재까지는 미정이며, 인도시장을 시작으로 공개와 출시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외국과 국내까지 모두 인도시장에 스마트폰의 출시를 관심갖고 집중하는 것 보면 부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52s는 이미 애플 아이폰13의 견제용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도 있었는데요, 인도시장을 공략하는것 보면 삼성의 전략이 분명해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스마트폰들이 인도시장을 시작으로 공개되는 것 보면 오는 9월을 앞두고 애플 아이폰13의 견제용이 확실한 듯하며,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52s 부터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Z폴드3, 플립3까지 보급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아주 공격적인 전략으로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할 듯합니다. 우리 대한민국 삼성의 능력에 다시 한번 감탄합니다.

    삼성 갤럭시A52s 5G는 퀄컴 스냅드래곤 778G의 프로세서와 6~8G의 램으로 빠른 성능으로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큰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할 정도의 스펙을 보여주며, 블랙 민트 바이올렛 화이트의 총 4가지 색상으로 사용자들에게 색상을 선택하는 재미도 더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의 카메라 배치는 이제 1자형의 3개 카메라 형태가 이제 고정이 된 것으로 보이며, 갤럭시A52s 5G 의 외관형 디자인은 사실 보급형인가 프리미엄인가를 구분하는 것도 힘들어 보이네요.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을 보면 모두 상향평준화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에 사실 이번 출시되는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52s 5G의 경우도 고성능의 기능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아닌 이상 사용하는데 큰 제한없이 사용할 정도의 스펙으로 보이며, 화면 또한 기존의 보급형 스마트폰이라하면 두꺼운 베젤과 저성능의 카메라와 프로세서 등으로 무장이 되었다면, 현재는 모두 기본적인 스펙에도 충분한 만족감을 줌으로써 사용자들에게는 더욱 더 폭넓은 스마트폰의 사용 기회가 주어질 듯 합니다.

    또한.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52s 5 G는, 인도 출시 후 국내에도 출시 계획은 있다고하니, 부담없는 가격으로 삼성 스마트폰을 구매 계획중이신 분들은 조금 여유를 갖고 기다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합니다. 가격은 50~60만원으로 예측되니 여유롭게 기다리며, 뜨거운 스마트폰 시장의 분위기를 즐기면 될 듯 합니다~^^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52s 인도 출시, 국내도 출시 임박

    (이데일리)

    삼성전자(005930)가 다음달 3일 ‘갤럭시A52s’ 5G폰을 인도시장에 출시할 전망이다.

    30일 해외 IT매체 GSM아레나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다음달 3일 갤럭시A52s를 유럽가격대비 약 10~15%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할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 아마존 인디아에 등록된 128GB 저장용량과 6GB 램이 장착된 갤럭시A52s의 가격은 3만5999루피(한화 약 57만원)였다. 같은 제품의 유럽가격이 449유로(약 62만원)으로 책정된 것을 감안하면 다소 저렴하다.

    앞서 삼성전자는 이달 중순 갤럭시A52s 5G를 처음 공개하며 유럽시장 가격을 공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삼성전자가 지난 3월 갤럭시A 시리즈론 처음으로 언팩 행사를 열고 있다. 이후 유럽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지만 반도체 부족 등을 이유로 국내 시장엔 출시되진 않았다.

    업계에선 삼성전자가 갤럭시A52s 5G를 다음달 초 국내 시장에도 출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국내 출시가격대는 유럽과 인도 중간 정도로 예측된다. 색상은 어썸 블랙, 어썬 민트, 어썸 바이올렛, 어썸 화이트 등 4가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A52s 5G는 퀄컴 스냅드래곤 778G 칩셋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게임 등에서 빠른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램은 6GB, 8GB로, 저장용량은 128GB와 256GB 등으로 구성됐으며 저장공간을 늘릴 수 있는 마이크로SD 슬롯도 지원한다.

    한편, 갤럭시A52s 5G는 현재 삼성전자 웹사이트에 공개돼 있지 않다. 하지만 이미 물량이 확보돼 있어 다음달 4일부터 배송이 가능한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다.






    "여러분과 리무진을 타고 싶어하는 사람은 많겠지만, 정작 여러분이 원하는 사람은 리무진이 고장났을 때 같이 버스를 타 줄 사람입니다.
    - 오프라 윈프리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