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에어팟 프로 사운드 문제 공식 인정 및 서비스 발표
     테크 2020. 10. 31. 21:4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애플에서 현재 애플의 가장 최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판매되고 있는 에어팟 프로에 대해 사운드 관련 문제가 있는 점을 정확히 확인하고 공식적으로 이에 대한 조치방안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발표하였습니다.

    애플 에어팟 프로에서 발생하는 오류는 사운드 문제이며, 모든 에어팟 프로에서 발생하는 것은 아니지만, 2020년 10월 이전에 제조된 제품들에서 날카로운 잡음 소리가 발생하거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이며, 이러한 문제가 확인 된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교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하니 사용자 분들께서도 꼼꼼히 확인하시고 조치 받으시길 권합니다.

    실제 저도 애플 에어팟 프로를 사용 중에 있고, 기존에는 가끔 찢어지는 소리와 같은 잡음 또는 지지직 하는 소리가 주기적으로 발생을 하긴했지만, 애플 공식스토어에서 제품에 대해 현장에서 즉각 확인이 되지 못해 조치를 받지 못하였으나, 최근에는 아예 지속적인 잡음이 발생하고 있어 조치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번 애플의 2020년 10월 이전의 에어팟 프로 제품에 대해서 업체에서 직접 인정을 확인하고 공식적인 조치방안 서비스 프로그램을 공개함에 따라 애플에서도 정확히 확인을 하고 인정을 한 것으로 보이며, 스마트 장치 제조회사 중 다소 서비스가 부족하다고 알려진 애플에서 공식적으로 인정을 한 만큼 문제가 발생되는 애플 에어팟 프로제품에 대해서 어려운 절차없이 조치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애플에서 공식적으로 공개한 소식과 같이 2020년 10월 이전에 생산된 제품에 대해서만 해당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힌바이며, 2020년 10월 이후의 제품에 대해서 정확히 이러한 문제가 정확히 확인이 된 제품이다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는 없지만, 애플에서 이러한 기준을 두고 발표한 부분은 2020년 10월 이후 발생하는 애플 에어팟 프로의 오류가 해결이 되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에서 발표한 에어팟 프로의 문제에 대한 조치는 애플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아무래도 애플에서 공식적으로 해당 서비스 프로그램을 발표함에 따라 사용자 분들이 다소 몰리는 증상이 발생할 것으로 보여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더욱이 이번 애플 아이폰 12의 출시와 함께 많은 분들이 더욱 몰릴 것으로 예상되네요.

    또한, 애플에서 애플 스마트 제품들에 대해서 보증기간이 국내에서도 2년으로 확대가 됨에 따라 더욱 장기간 서비스 보장을 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애플 에어팟 프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사항 잘 확인하시고 조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Apple)

    애플은 극히 일부의 AirPods Pro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는 AirPods Pro에서는 다음 중 한 가지 이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음(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는 해당 AirPods Pro(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참고: 그 외 다른 AirPods 모델은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서비스 절차>
    아래 서비스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AirPods Pro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고객님의 AirPods Pro를 검사하여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확인된 AirPods Pro(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는 교체됩니다. AirPods Pro 케이스는 해당되지 않으며 교체되지 않습니다.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애플 리테일 매장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이 애플 프로그램으로 인해 해당 AirPods Pro의 표준 보증 적용 범위가 확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상이 되는 AirPods Pro 모델에 대해 해당 제품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2년간 적용됩니다.





    "진정 행복하다고 부를 수 있는 사람은 부자가 아닌, 신의 축복을 지혜로 사용할 줄 알고, 극심한 가난을 견뎌낼 줄 알며, 죽음보다 불명예를 두려워하고, 소중한 친구나 조국을 위해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다.
    - 호라티우스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