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스페셜 이벤트 앞두고 아이폰 12 작아진 노치 디자인 보여줘
     테크 2020. 10. 13. 12:4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오늘 드디어 애플에서 발표한 애플 스페셜 이벤트를 앞두고 있는 날인데요, 미국에서 발표하는만큼 우리 나라와의 시차로 인해 미국에서는 오전 10시에 시작한다고 했지만, 우리는 10월 14일 새벽 2시에 애플의 발표 내용을 생중계로 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애플의 스페셜 이벤트는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분들이 애타게 기다려오던 아이폰 12가 공개 될 것으로 보여 더욱 더 많은 분들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로인해서인지 지금도 애플은 스페셜 이벤트를 앞두고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의해서인지 현재 애플은 오늘 소개 될 자료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정보들이 애플 아이클라우드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몇몇가지 내용이 확인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재 전해지는 소식에 의하면 아이폰 12 의 공개는 거의 확실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아이폰 X부터 시작된 전면 디스플레이의 노치 디자인이 줄어 들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사실 확인 된 정보에 의하면 그 크기는 미세할 것으로 보이지만 신형 아이폰 12 에서 노치디자인의변화는 다음 애플에서 공개할 아이폰 13 14 등 새롭게 출시될 아이폰 시리즈에서도 지속적인 발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가 큰 부분입니다.

    또한 애플 아이클라우드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된 사항은 새롭개 공개 될 아이폰 12은 총 4개의 모델로 공개가 될 것으로 보이며, 이 부분은 현재까지 확인 된 것은 아이폰 소개를 준비하는 부분에서 아이콘의 개수로 확인이 된 사항으로 정확히 어떠한 모델과 특징으로 공개한다는 것이 확실히 공개 된 사항이 없는 부분으로 100% 확신을 할 수는 없지만, 현재까지 알려져 오던 루머와 내용을 종합해 보았을 때, 아이폰 12, 아이폰 12 프로, 아이폰 12 맥스, 그리고 최근 전해지고 있는 아이폰 12 미니까지 총 4가지 모델이 가장 유력한 상태입니다.

    다만, 이 모델들 모두의 노치 디자인이 작아질 것이라는 정보는 없는 상태이며, 이 중 최소 1개 이상 모델에서 노치디자인의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로 전해지는 소식은 애플 TV 또한 신형 모델로 공개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며, 애플 TV의 경우 디자인의 변화는 없지만 성능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를 한 모델로 새롭게 출시를 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는 예측이며, 아직 국내에서는 애플 TV가 크게 활성화 된 상태는 아니라 큰 주목을 받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애플의 애플워치 1~2 시리즈에서도 크게 주목을 받지는 않았던 과거를 회상해본다면 애플의 애플TV 또한 애플에서 또 다른 혁신을 충분히 보여줄 것으로 보여 방심할 수 만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오늘 새벽, 많은 애플 아이폰 사용자들의 마음을 크게 달궈줄 애플 스페셜 이벤트를 기다리며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애플 아이폰 12 아이클라우드 웹사이트에서 작아진 노치 디자인 보여줘

    (9To5mac)

    우리 모두가 내일 아이폰12를 기다리는 동안 애플은 내일 행사를 위해 미리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 애플은 이제 아이폰 12를 설명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작은 아이콘들을 아이클라우드 웹사이트에 올렸고, 고해상도 이미지는 아니지만, 이 아이콘들과 이전 아이폰 모델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된 아이콘들 사이의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다.

    우리가 확증 할 수있는 트위터 포스트에 따르면, 애플은 오늘 서버에 4개의 새로운 아이폰 아이콘을 추가했는데, 이것은 애플이 내일 4 개의 새로운 아이폰을 실제로 소개 할 것임을 예측하게 해준다.

    이러한 아이콘들은 아이클라우드 웹앱과 나의 찾기(Find My) 앱에서 매우 작은 크기로 보여지기 때문에 매우 상세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폰XR과 아이폰11 아이콘을 아이폰12 아이콘과 비교해 보면 새 기기의 가장자리가 다소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루머를 바탕으로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프로맥스는 가장자리가 평평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적어도 아이폰12 미니 모델 중 하나는 약간 작은 노치를 갖게 될 것이다. 우리가 두 아이콘을 자세히 비교해 보면, 사실 그 노치는 약간 작지만, 아주 눈에 띄는 것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애플은 또한 식별자 "AppleTV11,1"라는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애플 TV 모델도 업로드했다. 9to5Mac은 올해 초 iOS 14가 유출 된 iOS 14 빌드에서 이 애플 TV 모델에 대한 참조를 발견했다. 현재 애플TV 4K는 내부적으로 "AppleTV6,1"로 파악되고 있다.

    오늘 애플 서버에 추가된 아이콘은 애플 TV 4K와 동일한 아이콘으로, 새 기기가 현재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을 유지할 것임을 암시한다.

    올해 새로운 Apple TV에 ​​대한 소문은 모순적이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프로세서와 새로운 리모컨이 장착 된 차세대 Apple TV 를 개발하는 Apple 에 대한 합의가 있지만 최근 Bloomberg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올해 새로운 Apple TV를 출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애플은 10월 13일 화요일 "Hi, Speed"이벤트에서 공식적으로 iPhone 12 라인업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는 태평양 표준시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여기에서 전체 미리보기에서 기대할 수있는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술가는 고독한 늑대이다. 동료가 그를 황야에 내쫓는 것은 그를 위해서 좋은 일이다. 자기 만족은 예술가를 멸망시키는 것이다.
    - 윌리엄 서머싯 몸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