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아이폰 12 전세계 동시 사전주문 실시 예정
     테크 2020. 10. 15. 07:0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국내 기준 10월 14일 새벽 2시에 애플의 신형 스마트폰인 아이폰 12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애플은 홈팟 미니로 가볍게 시작을 한 후, 이번 애플 스페셜 이벤트의 주요 목적이었던 아이폰 12를 공개하였는데요,

    역시 애플의 스페셜 이벤트는 화려한 분위기로 실시되었고, 애플의 주요 직원들께서 한분 한분 각 분야별로 정확히 소개를 해주었습니다.

    공개된 아이폰 12에 대해서는 현재까지도 의견이 참 분분한데요, 애플에서도 실제 아이폰 소개간에 5G에 대해서 많은 강조를 하였고, 아이폰 기기자체의 변화보다는 네트워크 통신망의 변화로 앞으로 가져다올 변화에 대해서 하나하나 소개를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아이폰 12의 디자인은 아무래도 많은 애플 아이폰 사용자분들이 기존부터 기다려오던 과거 아이폰의 각진 테두리 디자인으로 충분히 사랑을 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실제 아이폰 12의 디자인은 어디 흠잡을 때가 없을정도로 심플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큰 혁신은 볼 수 없었지만 세부적으로 하나하나 집어보면 5G 통신망 적용, 슈퍼 레티나 디스플레이 추가, 아이폰 12 미니 시리즈 추가 등 세심한 변화를 준 것은 분명하였습니다.

    애플 아이폰 12는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아이폰 12 프로, 아이폰 12 프로 맥스 총 4가지 시리즈로 공개가 되었고, 코로나 19의 여파로 인해서인지 아이폰 12 시리즈 모두를 한번에 공개하는 것이 아닌 2개의 시기로 구분하여 사전 주문과 정상 판매를 시작할 것으로 소개하였습니다.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프로는 미국, 호주, 중국 등 30여개 국가에서는 10월 16일 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23일 부터 공식 출시가 진행될 것으로 소개하였고, 아이폰 12 미니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는 미국, 호주 등 1차 출시국에 11월 6일 사전 주문이 가능하고, 11월 13일 공식 출시가 될 것으로 소개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확인되는 소식에 의하면 아이폰 12의 사전 주문을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가능할 것으로 추진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더 정확한 부분은 조금 더 지켜봐야하겠지만, 현재 전해지는 소식에
    의하면 아이폰 12의 사전 주문을 전 세계적으로 시차를 적용하여 동시에 사전 주문이 가능 할 것이라고하니 기대 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기존 애플에서 전해오던 내용으로 애플에서 앞으로 애플 기기를 직배송한다는 정보가 있었는데요, 그와 연관 된 조치로 이어지는 것인지 조금 더 지켜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전 주문을 동시에 시행하는 만큼 많은 오류가 예상되기도하는데요, 아이폰 12를 손꼽아 기다리시는 분들께는 희소식일 수 일 것 같습니다. 그럼 조금 더 정확한 정보가 확인되는대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아이폰 12 처음으로 전세계 동시 선주문 예정

    (gsmarena)

    일반적으로 애플은 각 국가에서 현지 시간으로 자정에 새로운 제품에 대한 사전 주문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올해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선주문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경우와 동일하게 오전 5시에 사전 주문이 시작됩니다. 동쪽으로 시차 적용시 영국은 오후 1시 (BST)에, 독일은 오후 2시 (CEST)입니다. 호주는오후 11시 (AEDT)부터 사전 주문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다른 시간대에 있는 다른 지역도 국가별 시차를 고려하여 동시에 시작됩니다 (정오 UTC). 이것은 당신 중 일부는 일찍 일어나야 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가장 먼저 주문을하고 싶다면 일어나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참고로 이번 주 금요일에 선주문 할 수 있는 6.1 인치 모델 인 아이폰 12 와 아이폰 12 프로는 다음 주 금요일에 배송됩니다. 아이폰 12 프로 맥스 와 아이폰 12 미니 다음달인 11 월 6 일에 예약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 게시물의 가격표 에서 다양한 국가에서 각 모델의 비용에 대한 분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애플은 20W 유선 충전기와 함께 새로운 MagSafe 무선 충전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는 새로운 액세서리 를 준비했습니다 . 아이폰 12 시리즈는 상자에 충전기와 유선 이어폰이 함께 제공 되지 않으며 기타 모델도 동일합니다.





    "낮에 꿈꾸는 사람은 밤에만 꿈꾸는 사람에게는 찾아오지 않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 에드거 앨런 포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