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아이폰 12 배송 빨라진다. 애플 스토어에서 직배송 추진
     테크 2020. 10. 11. 09:0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애플의 스페셜 이벤트가 벌써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애플의 스페셜 이벤트는 현재까지 알려진 소식에 의하면 아이폰 12의 공개와 애플 홈팟의 공개가 주요 중점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요,

    매년 9월에 공개되던 애플의 스페셜이벤트나 아이폰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출시소식이 전해지던 시기에 비해 약 한달가량이 늦춰진만큼 많은 분들께서 더욱 더 손꼽아 기다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애플 스페셜 이벤트가 약 한달 가량 미뤄져 10월 13일에 실시가 될 것으로 공개되어 다소 아쉬움을 느끼신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되지만, 다행히 이번 출시되는 아이폰 12는 5G 네트워크 망을 사용하는 스마트폰인만큼 전 세계적으로 5G의 활성화가 시행된 국가가 적은만큼 우리 국내에도 이번에는 최초 1차 출시국으로 선정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에 이어 더욱 더 아이폰 12를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수 있는 아이폰 12 배송 시기에 관한 소식인데, 애플에서 지금까지 아이폰 제조 업체가 위치한 중국을 통해 배송을 한 것에 반해, 이번 아이폰 12부터는 배송을 애플 스토어에서 직접 배송을 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아이폰 12 구매시 1차 출시국 + 애플 스토어 직배송을 통해 더욱 더 빠른 속도로 구매가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모든 국가와 모든 지역에 코로나 19로 인한 다양한 피해와 변화를 주었고, 애플 또한 이를 피해갈 수 없었기에 이번을 계기로 애플에서 다양한 방안에 대해 테스트와 준비를 해왔고, 그 결과로 이어지는 조치로 보여 충분한 가능성을 보이며, 전해지는 소식처럼 이번 애플의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12가 공개가 되고, 국내 1차 출시국 선정 및 애플 스토어 직배송까지 모든 전망이 현재 소식망처럼 이어진다면 아이폰 12를 오랫동안 기다려오신 분들은 더욱 더 빠른 속도로 아이폰 12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충분히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애플의 배송 방식에 대해 애플 스토어 직배송의 변화가 찾아올 경우 앞으로의 애플 제품 구매에도 더욱 더 원활한 배송 시스템으로 구매자의 손에 쥐어지기까지 더욱 더 시간이 단축될 것으로 보여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다만 아직 애플 스페셜 이벤트가 개최되기 전이고, 아이폰 12에 대한 소식과 제품에 대한 제원 및 스펙에 대한 소식들 모두 정확하게 애플에서 공개된 부분은 아닌만큼 다양한 추론만 들리고 있는 분위기이지만, 아이폰 12 구매를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고민을 해볼만한 부분이라고 생각되며, 이에 본인에게 더욱 더 알맞은 스마트폰 구매가 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애플 아이폰 12 배송 속도 더 빨라진다

    (아주경제)


    애플이 애플스토어에서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하는 정책을 도입한다고 블룸버그통신이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애플은 그동안 아이폰과 맥, 아이패드 등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생산 공장인 중국에서 고객에게 배송하는 방식을 적용해왔다.

    애플의 한 소식통은 “미국과 캐나다에 퍼져있는 300개의 소매점 네트워크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한다”며 “물류센터에서 배송될 때보다 더 빨리 제품이 배송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미국에선 페덱스, 캐나다에선 유나이티드파슬서비스(UPS, United Parcel Service)를 통해 배송되며 지역별 애플스토어 기준, 100마일(160km) 이내 고객이 대상이다. 애플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5G 아이폰 4종을 이같은 방식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앞서 애플은 코로나19 사태로 애플스토어가 문을 닫은 전후로 이 프로그램을 테스트해왔다.

    이는 애플스토어가 유통 중심지로 활용되는 추세에 맞춘 변화라고 블룸버그는 설명했다. 실제로 주요 식료품 판매 업체는 소매점을 통한 배송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애플은 직원들에게 “이는 비용을 절감하고 잠재적으로 제품 마진을 개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배송 정책 변경은 코로나19에 애플스토어가 문을 닫더라도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대안이라고 블룸버그는 분석했다. 애플은 애플스토어 일부를 온라인 지원, 콜센터로 전환하는 방안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꿈을 품고 무언가 할 수 있다면 작은 일이라도 시작하라.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용기 속에 당신의 천재성과 능력과 기적이 모두 들어 있다.
    - 요한 볼프강 폰 괴테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