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픽게임즈 GTA5 무료배포에 이어 문명6 무료배포
     테크 2020. 5. 23. 08:4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에픽게임즈에서 지난주에 무료배포했던 GTA5 는 모두 받으셨나요? 사실 저도 뒤늦게알고 허겁지겁 다운로드를 받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한번에 몰린 이유인지 GTA5 다운로드 받는데 총 4일이라는 시간이 걸렸었습니다. 게임용량이 약 90GB인 이유도 있지만, 다운로드 속도가 10MB 단위를 왔다갔다하는 이유에서인데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보입니다.

    에픽게임즈 GTA5의 경우 게임의 완성도가 매우 높다고 평가되고 있으며, 실제 가격은 2013년 출시 이후 유료게임으로 지속 시행해 왔음에도 현재 국내 33,000원이라는 가격에 유료로 제공되고 있었고, 다양한 플렛폼에서 게임이 가능하다보니 더욱더 인기를 모으고 있었습니다. 이러하다보니 이번 에픽게임즈의 GTA5 무료배포 소식은 많은 분들께 핫이슈일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보이며, 다소 오랜 세월이 지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유료가격 33,000원이라는 장벽으로 부담을 갖고 있던 분들도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더욱 큰 인기를 모은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에픽게임즈는 5월 15일부터 4주간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인 5월 15일, 5월 22일, 6월 5일, 6월 12일에 지속적인 무료 게임을 제공중에 있으며, GTA5의 경우 첫번째 공개 된 게임이었습니다.

    이에 이어 2번째 공개 된 게임은 에픽게임즈의 문명6로, 새로운 방식으로 세상과 소통하고, 제국의 영토를 확장시키며, 문화를 발전시키고, 역사속 위대한 지도자들에 맞서 오래도록 지속될 나만의 문명을 건설해볼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에픽게임즈의 문명6 또한 2016년 게임 출시 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아주 먼 과거로 돌아가 지도자의 역할을 하는 주인공 역할을 하는 게임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실제 문명6의 경우 출시 4년이 지난 현재에도 국내가격 65,0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가 되는 게임이며, 이번 에픽게임즈의 문명6 무료 배포 소식은 GTA5에 이어 엄청난 인기몰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픽게임즈 명작게임 무료 제공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게임 다운로드를 위해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먼저 설치하고, 계정을 생성해야하며,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하 다운로드를 받으면 되니 에픽게임즈 게임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활용해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팁을 드리자면, 현재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시, 제가 경험한 것처럼 많은 접속자와 다소 대용량인 게임으로 다운로드 속도가 4일까지 기간이 걸릴 수 있으니,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계정생성까지 완료 후, 구매 후 다운로드 목록에만 추가 해놓은 상태로 두고 다음 분위기를 봐서 다운로드 속도가 양호하다 판단되는 시점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 에픽게임즈 바로가기 : 에픽게임즈 바로가기

     

     

    에픽게임즈 GTA5 무료배포에 이어 문명6 무료배포

    (ZDNetKorea)

     

    에픽게임즈는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을 배포한다고 22일 밝혔다.

    에픽게임즈는 에픽 메가 세일 행사 일환으로 4주간 매주 명작 게임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지난주에는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을 배포했다.

    문명6는 석기 시대부터 정보화 시대에 걸쳐 제국을 건설하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문명 시리즈 최신작이다. 2016년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GOTY)’을 수상했고,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88점을 기록하고 있다.

    문명6는 오는 28일까지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등록하면 기간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 건축물에서 보아야 할 세가지가 있다. 그것은 적절한 자리에 서 있는가, 안전하게 기초가 되어 있는가, 잘 지어져 있는가이다.
    - 요한 볼프강 폰 괴테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