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화상 회의 Google Meet 무료 제공
     테크 2020. 4. 30. 00:0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적인 위협으로 확산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온라인 수업, 재택 근무 등 다양한 조치를 실시하게 되면서 집 안에서 실시하는 활동과 소통의 방법들이 활발하게 발달하고 있으며, 실제 온라인 수업과 재택 근무의 경우는 PC 와 네트워크의 사용이 더욱 집중하여 교육과 업무의 공백기간을 해소하기 위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PC와 네트워크 사용을 위해서는 이를 연결해주는 프로그램이 필요한데, 구글에서 제작한 구글 미트라는 화상회의 시스템을 많은 기관에서 활용하여 제한사항을 해소하고 있는 상황인데, 구글 미트는 화상 회의에 대해 9월 30일까지는 무료로 제공한다고하여 사용중인 기관과 기업에서, 또는 앞으도 사용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관에서도 더욱 더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에서 많은 제한사항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구글의 이러한 파격적인 발표는 구글이 현재 사태에서 대해 노력을 하고 있음을 분명히 보여주고, 많은 기관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프리미엄 화상 회의 'Google Meet' 무료 제공

    (Google)

    우리가 떨어져 있는 동안 우리를 연결해 주는 기술은 우리를 안전하고 생산적으로 유지하도록 도와 준다.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비디오 미팅의 힘이 팀 동료들과 일하고, 의료 전문가들과 대화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하고, 집에서 배우는 것을 더 중요하게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 저희는 프리미엄 화상 회의 제품인 Google Meet를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에 걸쳐 출시될 것입니다. 저희는 수년 간 전 세계 학교, 정부 및 기업이 신뢰하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비디오 회의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투자해 왔으며, 최근 몇달간 최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기능의 출시를 가속화해 왔습니다. 5월 초부터 이메일 주소를 가진 모든 사용자가 미팅에 등록하고 간단한 예약 및 화면 공유, 실시간 캡션 및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는 레이아웃 등 비즈니스 및 교육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Meet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은 처음부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다음 주부터, 우리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로 그것의 가용성을 확대할 것이다. 이는 meet.google.com에서 즉시 미팅을 작성할 수 없지만, 참석 가능한 경우 알림을 받기 위해 등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안전한 기반 위에 구축된 비디오 미팅

    충족은 규모에 맞게 안전하게 설계, 제작 및 운영됩니다. 지난 1월 이후로 Meet의 하루 사용이 30배 증가했다. 이달 현재 Meet는 30억분간의 비디오 미팅을 주최하고 있으며 매일 약 3백만명의 새로운 사용자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 현재, 미트의 일일 모임 참가자들은 1억명을 넘어섰다. 이러한 성장과 함께 큰 책임이 뒤따른다. 환자와 기밀 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의사든, 고객 회의를 주최하는 재정 고문이든, 졸업, 휴일, 행복한 시간을 위해 서로 실질적으로 연결하는 사람이든, 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보안에 대한 NAT의 접근 방식은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제품을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용자의 안전, 사용자의 데이터,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안전한 기반 위에서 운영하기 위해 미팅을 설계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안전 조치 몇가지만 소개합니다.

    - 우리는 회의 참가를 승인하거나 거부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참가자를 음소거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능력과 같은 강력한 호스트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 당사는 익명의 사용자(즉, Google 계정 없음)가 개별 계정에서 작성한 회의에 참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미팅 코드 충족은 기본적으로 복잡하며, 따라서 강제력 "추측"에 대한 복원력이 됩니다.

    - 화상 회의 보기는 전송 중에 암호화되며 GoogleDrive에 저장된 모든 녹화는 전송 중이나 저장되지 않는 동안 암호화됩니다.

    - 웹에서 Meet를 사용하기 위해 플러그 인이 필요하지 않다. Chrome 및 기타 최신 브라우저에서만 작동하므로 보안 위협에 대한 취약성이 줄어듭니다.

    - 모바일에서는 애플 AppStore와 구글 PlayStore에 전용 Google Meet 앱이 있습니다.

    - 사용자 피싱 및 계정 탈취에 대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보호 기능인 Google의 Advanced Protection Program에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Google 클라우드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 정기적으로 엄격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감사를 실시합니다. NAT의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인증은 교육용 COPPA및 FERPA뿐만 아니라 GDPR과 HIPAA와 같은 규제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미팅 데이터는 광고에 사용되지 않으며, 귀사의 데이터를 타사에 판매하지도 않습니다.

    NAT은 전 세계에 걸쳐 데이터 센터를 연결하고 각 센서에 연결하는 매우 안전하고 복원력이 뛰어난 프라이빗 네트워크를 운영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신뢰는 투명성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우리는 모든 데이터 센터의 위치를 공개합니다. 미팅을 이 게시물에서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무료 Google Meet forpersons 개인 무료 버전

    미팅을 사용하여 가상 요가 수업, 주간 독서 클럽, 이웃 모임 또는 친구들과의 행복한 시간에 대한 안전한 비디오 미팅 일정을 잡거나 참가하거나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Meet는 기업, 조직 및 학교를 위한 NAT의 협업 및 생산성 솔루션인 GSuite의 일부로만 제공되어 왔습니다. 앞으로 웹 사이트 meet.google.com에서 iOS또는 Android용 모바일 앱을 통해 모든 사용자가 미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캘린더를 사용하면 거기서 쉽게 시작하거나 가입할 수 있다.

    기존 Google 계정이 있는 경우(예:@forail.com사용자인 경우)meet.google.com에서 로그인하여 시작하십시오. 무료 Google계정이 없는 경우 회사 또는 개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계정을 만드는 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보안 조치로 이 단계가 필요하며 한번만 수행하면 됩니다).

    우리는 9월 30일 이후까지 이 제한 시간을 시행하지 않을 것이지만, 무료 제품에 대한 회의는 60분으로 제한되어 있다. 신뢰할 수 있는 미팅 공간을 만드는 것은 중요하며, 공개 포럼에서 미팅 링크를 공유할 때 염두에 두면 모든 참석자에게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회의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 그룹 및 팀을 위한 GoogleMeeting


    또한 조직 내의 그룹은 미팅을 사용하여 동료들이 일대일로 연결하고 팀으로 협력하는 등의 작업을 지원하는 비디오 미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 GSuite고객이 아닌 조직을 위해 오늘 GSuiteEssentials를 발표합니다. GSuiteEssentials는 전화 접속 번호, 대규모 미팅 및 미팅 녹화와 같은 Meet의 고급 기능에 액세스 해야 하는 팀에 적합합니다. GSuiteEssentials에는 팀의 모든 컨텐츠에 쉽고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는 GoogleDrive와 컨텐츠 생성 및 실시간 협업을 위한 문서, 시트 및 슬라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9월 30일까지 GSuiteEssentials와 이러한 모든 고급 기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GSuiteEssentials에 관심이 있으시면 이 양식을 작성하여 세일즈 팀과 연락하십시오.


     기업 및 조직을 위한 GoogleMeeting

    원격 진료를 통해 환자를 지원하는 병원이든, 대출 신청자와 협력하는 은행이든, 고객을 원격으로 지원하는 소매 업체이든, 또는 창고 기술자와 안전하게 상호 작용하는 제조 업체이든, 모든 업계에서 미팅을 사용하여 연결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GSuite를 사용하여 원격 생산성을 강화하는 600만개의 기업 및 조직 중 하나라면, 이미 Meet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도움말 센터에 설명된 다음 지침에 따라 미팅을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기간 동안에 도움이 된다는 취지로 NAT은 신규 및 현재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9월 30일까지 미팅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세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 도메인 내에서 최대 10만명의 시청자가 스트리밍 할 수 있는 기능과 같은 모든 GSuite고객을 위한 Meet의 고급 기능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현재 계약을 수정하지 않고 기존 GSuite고객에 대한 추가 라이센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무료 GSuiteEssentials.
    기업은 NAT세일즈 팀과 연락하여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학교 및 상위 기관에서 열리는 구글 미팅

    오늘날 많은 학교와 대학들은 안전한 가상 수업, 학부모 모임, 학부모-교사 회의, 개인 교습, 심지어 학교 친목회에도 모임을 이용한다. Meet는 전 세계적으로 1억 2천만명 이상의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봉사하는 GSuite에 포함되어 있다. 학교에서 이미 GSuiteforEducation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관리자는 추가 비용 없이 Meeting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GSuite를 교육용으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 여기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원격 학습을 위한 리소스에 액세스 하려면 집에서 학습을 방문하십시오.

    우리는 MeetandGSuite를 모두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현재와 미래에 안전하게 연결하고 생산적으로 지내는 것이 더 쉬워 지기를 바랍니다.

    "감히 도전해보지 못한 사람들은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
    - 지그 지글러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