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벨벳 가격 공개
     테크 2020. 4. 28. 23:37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5월 15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LG 벨벳의 가격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출고가 89만 9천원.
    LG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소개를 하지만, 사실 이번에 공개된 출고가를 고려했을 때 스마트폰의 주요 업계라고 할 수 있는 애플과 삼성의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의 최근 출고가에 비교한다면 많이 저렴한 가격에 출시가 된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다른 방면으로는 애플과 삼성에서는 새로운 혁신적인 기술들의 접목으로 기기를 출시하는 것에 따른 고가의 출고가라고 생각되기도 한데, 이번 LG에서 출시되는 LG 벨벳의 경우는 이름부터 모든것이 기존 LG 스마트폰과 달라졌다고 소개를 하고 있지만, 혁신 적인 부분은 기능에서 보다는 디자인 측면에서만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 것에 대한 가격 결정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이번 소개되는 LG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벨벳은 물방울 모양의 카메라와 전면의 매끄러워진 3D 아크디자인 적용으로 전체적인 디자인에 많이 신경을 쓰고 변화를 준 모습이 보입니다. 또한, 최고 사양의 스펙은 아니지만, 소프트웨어 적인 기능을 적용하여 카메라 촬영 등의 기능에서 더욱 발전 된 능력을 보여준다고하니 기대해볼만 할 듯 합니다.

    현재 스마트폰 시장에는 삼성의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A31 이 이미 사전 예약으로 당일 품절이라는 큰 성과를 보여 주었고, 내일 4월 29일은 애플 아이폰 SE 2세대의 사전 예약이 예정되어 있는 상태인데, 비슷한 시기에 출시되는 이번 LG의 제품 LG 벨벳은 스마트폰 시장에서 어떤 영향과 성과를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LG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벨벳 출고가 89만 9천원

    (디지털데일리)

    LG전자가 5월 대전에 합류한다. LG전자는 프리미엄 5G 스마트폰 ‘벨벳’과 중저가 LTE 단말 ‘Q61’을 다음 달 순차적으로 내놓는다. 특히, LG전자는 5G‧LTE 투트랙 전략을 채택하면서 동시에 ‘가격 경쟁력’을 내세워 가입자를 유인한다.

    28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LG전자 벨벳은 오는 15일 출고가 89만9000원에 출시 예정이다. 당초 이 단말은 ‘G90씽큐’로 선보일 계획이었던 만큼, 프리미엄 단말에 속한다. 이번에 LG전자는 플래그십 제품 라인업에 붙여온 G‧V 명칭을 과감히 버리고 벨벳이라는 새 이름을 붙였다.

    벨벳은 퀄컴 최신 5G 칩셋인 ‘스냅드래곤 765 5G’를 탑재하고, 디자인‧카메라 완성도를 높였다. 물방울 카메라와 3D 아크 디자인을 채택했고, 후면에는 4800만 표준‧800만 초광각‧500만심도 카메라를 적용했다. 스테레오 스피커, 인공지능 사운드도 지원한다.

    그러면서도, 가격은 낮췄다. 5G 시장이 안정화된 만큼, 기능‧디자인뿐 아니라 소비자가 수용할 수 있는 가격까지 갖춰야 한다는 설명이다. 지난해 9월 삼성전자 5G 보급형 단말 ‘A90’ 출고가는 89만9800원이었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22일 LTE 중저가 단말 ‘Q61’을 출시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출고가는 37만3000원으로 예정돼 있다. 애플 ‘아이폰SE2’와 삼성전자 ‘갤럭시A31’에 대항해 LG전자가 내놓는 LTE 단말이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5G 상용화 당시 통신사간 5G 가입자 유치경쟁에 불이 붙으며 마케팅비용이 급증했고, 이에 따라 구매 고객도 늘어났다”며 “하지만 5G 시장은 안정세에 접어들었고, 사양도 상향 평준화됐기 때문에 비싼 단말에 대한 고객 수용도는 점점 낮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고민은 어떤 일을 시작하였기 때문에 생기기보다는 일을 할까 말까 망설이는 데에서 더 많이 생긴다. 성공하고 못하고는 하늘에 맡겨두는 게 좋다. 모든 일은 망설이기보다는 불완전한 채로 시작하는 것이 한 걸음 앞서는 것이 된다. 재능 있는 사람이 이따금 무능하게 되는 것은 성격이 우유부단하기 때문이다. 망설이기보다는 차라리 실패를 선택하라.
    - 버트런드 러셀 -"

     

     

    댓글 1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