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워치 LTE 모델 업데이트 소식, 생리주기 예측 기능 추가 등
     테크 2023. 5. 20. 17:1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올해의 새로운 스마트폰에 대한 소식이 날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는데요, 그만큼 올해 애플이나 삼성에서 출시될 새로운 스마트폰에 대한 출시가 점점 다가오고 있음이 체감되는 듯합니다. 스마트폰 출시 소식에 이어 웨어러블 기기중 하나인 스마트워치에 대해서도 소식이 하나둘 전해지고 있는데요, 배경을 살펴보면 애플이나 삼성은 최근 신형 스마트폰 출시소식을 전하는 언팩행사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의 출시소식와 스마트워치에 대해 같이 발표를 해왔던 동일한 시기인 이유에서인듯 합니다.


    오늘 확인되는 소식은 삼성의 갤럭시 워치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갤럭시 워치 5 까지 출시한 삼성에서 기존 블루투스 모드에서 먼저 배포하였던 LTE 모델에도 새로운 업데이트를 제공하였다는 소식인데요, 사실 블루투스 버전의 삼성 갤럭시 워치에서는 이미 활성화되었던 기능이라 체감상 크게 와닿지않을 수도 있지만, 유럽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기능이 활성화되었다고하니 갤럭시 워치의 업데이트를 기다리셨던 분들께는 더욱이 좋은 소식일듯 합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생리주기 예측 기능에 대한 지원이며, 스마트워치를 통한 건강상 관리를 할 수 있는 추가적인 기능이므로, 삼성 갤럭시워치를 사용하는 분들께서는 워치를 더욱더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워치의 생리주기 예측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삼성 헬스 앱 실행
    2. 화면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 탭
    3. “더보기” -> “생리주기” 탭
    4. “생리 주기 시작” 탭
    5. 마지막 생리 시작일과 생리 주기 길이를 입력
    6. “생리 주기 예측 활성화” 확인란 탭
    7. “완료” 탭

    삼성 갤럭시워치 업데이트를 완료한 다음 펌웨어 버전이 “R9x5FXXU1AWDA”로 적용이 되었는지 확인을 꼭 해보시고, 해당 기능을 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삼성 갤럭시 워치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보안 업데이트도 적용이 되었다고하니,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해당 기능을 미사용하시는 분들께서도 보안상 안전을 위해 최신 업데이트를 다운받고 적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삼성 갤럭시 워치 5에 이어 올해 새롭게 출시될 삼성 갤럭시 워치 6에 대한 소식도 하나둘 전해지고 있으며, 현재까지 확인된 소식은 삼성 갤럭시 워치 6는 갤럭시 워치 6 일반 모델과 갤럭시 워치 6 클래식 모델, 2가지 종류로 출시가 될 예정이며, 특히, 갤럭시 워치 6 클래식 모델에서는 기존 갤럭시 워치에서 많은 사용자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회전식 물리베젤이 다시 적용이 될 수 있다고하여, 기존에 이 회전식 물리베젤을 활용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셨던 분들께서는 더욱이 좋은 소식일듯합니다.

    삼성은 보통 갤럭시 Z 폴드와 플립 시리즈와 함께 새로운 갤럭시 워치도 발표를 해왔었는데요, 기존에 전해드린 소식처럼 올해는 갤럭시 Z 시리즈가 기존 출시일보다 앞당겨져 7월경이나 8월초에 출시된다는 소식도 지속적으로 전해지고 있으니, 관심갖고 기다리시는 분들께서는 조금 더 희망찬 소식이 되길 바래봅니다~^^





    '갤럭시 워치5' LTE 모델 유럽서 온도 기반 생리주기 예측 기능 업데이트 배포

    (KBENCH)


    갤럭시 워치5 LTE 모델이 유럽 및 일부 시장에서 새로운 search 삼성 헬스 기능이 포함된 펌웨어 업데이트를 받고 있다고 해외 매체 샘모바일이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펌웨어 버전은 R9x5FXXU1AWDA이며 4월 보안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다. 한 달 전에 블루투스 버전에 제공됐던 업데이트와 동일하다고 매체는 전했다.


    업데이트는 search 삼성 헬스의 온도 센서 기반 생리주기 예측 기능을 지원한다. 온도 기반 생리주기 예측 기능은 사용자가 배란을 추적하고 다음 생리가 언제 시작되는지 더 잘 예측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삼성은 올 하반기 차기 갤럭시 워치6 시리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갤럭시 워치6 시리즈는 갤럭시 워치6, 갤럭시 워치6 클래식 모델로 출시되며 이전 모델보다 더 크고 search 픽셀 밀도가 높아진 1.31인치, 1.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며 전작보다 10% 속도가 향상된 '엑시노스 W920' 칩셋이 탑재된다.


    또, 클래식 모델에는 2년 만에 회전식 물리 베젤이 다시 돌아오며 'search 삼성 헬스 모니터' 앱의 '불규칙 심장 박동 알림(IHRN)' 기능도 지원한다.







    "설명하지마라. 친구라면 설명할 필요가 없고, 적이라면 어차피 당신을 믿으려 하지 않을 테니까.

    - 엘버트 허버드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