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국내 출시, 사양 및 가격에 대한 모든 것
     테크 2020. 4. 18. 15:2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애플의 태플릿 PC 아이패드 프로 4세대가 4월 17일부터 국내에서도 공식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출시 전 부터 많은 사용자들의 궁금증과 관심을 끌어 모았던 아이패드 프로 4세대의 성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는 기존의 아이패드 프로 시리즈와 동일하게 11인치형과 12.9인치형으로 2가지 종류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11인치형과 12.9인치형 모두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600니트의 밝기, 1.8% 반사율, 업계 최고 수준의 색 정확도, 트루 톤 기능, 전면 라미네이팅 처리, 와이드 컬러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11인치형과 12.9인치형의 디스플레이 차이는 화면의 사이즈와 화면 크기에의 의한 해상도 차이 외에는 모두 동일한 조건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습니다.

    아이패드의 두뇌라고 할 수 있는 프로세서는 A12Z 바이오닉 칩이 탑재되었으며, 애플에서는 A12Z 프로세서에 대해 현재 대중에 나와있는 노트북의 성능을 능가하는 속도의 프로세서 칩으로 소개를 하였습니다. 또한, 8코어 그래픽 프로세서로 고사양의 앱과, 게임 등에서도 매끄러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메라는 와이드 카메라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가 장착되었고, 2배 광학 줌아웃과 최대 5배 디지털 줌 기능까지 지원이 되며, 동영상 촬영은 4K 까지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번 아이패드 카메라의 주요 기능이라 할 수 있는 LiDAR 스캐너가 탑재되었습니다. LiDAR 스캐너는 빛이 물체에 닿았다가 돌아오는 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하여 거리를 판단 기능으로, 증강현실 기능과 다양한 측정 및 센서로 활용이 되어질 전망으로 추후에도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TrueDepth 카메라가 장착되어 안면 인식 기능을 활용해 Face I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업그레이드 된 프로세서의 탑재로 멀티태스킹 기능 또한 더욱 매끄럽게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함께 사용되는 악세사리로 애플 펜슬 2세대를 함께 구매할 수 있으습니다. 가격은 165,000원.

    또한,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함께 공개된 트랙패드가 탑재 된 매직키보드도 함께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449,000원.

    아이패드 프로 4세대는 현재 애플 코리아 공식사이트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며, 애플 가로수길 정식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11인치형 기준, 최저사양의 128GB 및 Wi-Fi 모델의 경우 102만 9천원이며, 최고사양의 1TB 및 Wi-Fi + 셀룰러 모델의 경우 187만 9천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12.9인치형 기준 최저사양의 128GB 및 Wi-Fi 모델의 경우 129만 9천원이며, 최고사양의 1TB 및 Wi-Fi + 셀룰러 모델의 경우 214만 9천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애플 보증기간을 1년에서 2년까지로 연장해주는 애플케어플러스는 14만 9천원에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랑은 두 사람이 마주 쳐다보는 것이 아니라 함께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것이다.
    -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