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니 일정기간 무료 게임 제공 및 기부 참여
     테크 2020. 4. 18. 22:2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아시아만이 아닌 전 세계적으로 전염에 대한 많은 공포를 느끼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실시 기간으로 더욱 더 실내에서 답답한 마음으로 시간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이에 봄은 더욱 더 애태우듯 날씨까지 참 화창한데 이전 봄날들처럼 구경도 할 수 없고 즐기지도 못해 더욱더 안타깝네요.

    최근에는 일본에서도 코로나19 바이러스가 1만명을 넘어섰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었습니다. 이에 다양한 코로나19에 대응하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중 일본의 대기업인 소니에서도 'Play At Home 캠페인'에 참여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소니는 Play At Home 캠페인으로 두가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일정 기간 무료 게임 배포

     

    첫번째, 플레이스테이션 사용자들이 실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무료 게임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무료 게임은 'UNCHARTED: The Nathan Drake Collection'과 'Journey’를 2020년 4월 16일 오전 5시 ~ 5월 5일 오전 5시까지 무료로 배포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해당 게임은 다운로드 후 무기한 즐길 수 있으니 플레이스테이션 사용자 분들은 기간동안에 미리 게임을 다운 받아 놓으시길 추천합니다.

    UNCHARTED: The Nathan Drake Collection 게임 메인화면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니 다운로드 클릭.

    UNCHARTED: The Nathan Drake Collection 게임 화면입니다. 18세이상 이용게임으로 게임 다운 받으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게임은 세계를 탐험하며, 보물을 찾기 위해 사냥과 액션 등의 스릴 넘치는 액션 게임입니다.

    Journey 게임 메인화면입니다. 이 게임 또한 무료 제공이니 다운로드 클릭.

    Journey 게임 화면입니다. 해당 게임은 모험을 하며 소소한 미션을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게임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아름답고 신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펀딩

    소규모 게임 회사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많은 역경과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에 대한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지원할 수 있는 기금을 조성하겠다는 내용인데, 약 천만 달러를 배정을 하였고, 자세한 기금 내용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위대한 성과는 갑작스런 충동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느리지만 연속된 여러번의 작은 일들로서 비로소 이루어지는 것이다.
    - 빈센트 반 고흐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