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돈내산 생일 선물 하겐다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어떤가요?
     테크 2020. 4. 16. 11: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얼마전 생일을 맞이해서 가족으로부터 생일 케이크를 선물 받았습니다~^^ 바로 하겐다즈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실 지금까지 다양한 케이크로 생일파티도 하고 선물도 받아보았지만, 이번에 받은 하겐다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대만족입니다~^^

    저는 선물을 받은 것이기 때문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하겐다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물을 메시지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선물을 받게되면 제가 선물을 수령하고 싶은 날짜를 지정해서 배송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배송비 무료~^^

    하겐다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소개

    하겐다즈에서 직접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대한 소개 글입니다. 대단한 자부심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하겐다즈 수제 아이스크림의 구성품입니다. 딱 필요한 구성품만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더라구요.

     

    하겐다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실 수령 후기

    문자로 하겐다즈 수제 케이크 도착 소식을 듣게 되어 확인해보니 정말 문앞에 케이크 박스가 턱~하니 도착을 해있었습니다. 배송 또한 속전속결이었습니다.
    바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생명 연장을 위한 드라이아이스가 좌, 우, 위, 아래로 듬직하게 들어 있습니다. 박스 위에 드라이아이스의 흔적들 보이시나요?ㅎㅎ 출발하고 금방 도착해서인지 드라이아이스가 아직 얼음 덩어리 그대로인 부분도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박스를 들어내 보면 하단에 숫가락과 생일초까지 가지런히 잘 들어있습니다. 제가 주문을 해본건 아니지만 생일초의 갯수를 정확히 입력하거나 하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큰초와 작은초 뭉치로 포장되어 있더라구요ㅎㅎ 물론 많이많이 남았습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대한 정보가 이렇게 하나하나 섬세하게 기록되어 있스비다. 뭔가 전자제품 제원표 같습니다ㅎㅎ 나트륨부터 탄수화물 지방 등등 세부적으로 기입되어 있습니다.

    짜잔~~~~~
    드디어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처음 박스를 열고 감탄할 수 밖에 없는 비주얼. 많은 케이크를 봤지만 케이크가 너무 고급스럽습니다. 먹기아까울 정도로요ㅎㅎ
    케이크를 정성드려 하나하나 생크림까지 빋어놓은 느낌입니다. 적당한 사이즈에, 조각조각 잘 정돈 된 케이크라고 할까요?

    제 케이크 이지만 아들을 위해 불을 피웠습니다ㅎㅎ 그리고 케이크 생크림 위에 금가루? 로 이쁘게 장식까지 되어 있네요ㅎㅎ 아주 심플하면서 고급진 느낌의 아이스크림 수제 케이크입니다. 제가 선물을 받는 입장인데도 이렇게 만족감을 느꼈으니 선물을 계획중이신 분들도 안심하고 보내셔도 충분히 만족감을 느끼실 듯 합니다~^^ 가격적인 부분은 개인이 고려해야겠지만요ㅎㅎ

    그리고 선물을 확인하고 당장은 배가 부른 상태로 살짝 맛만 보았습니다. 아주 부드럽습니다. 너무 달거나 텁텁하지 않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네요. 맛은 3층으로 생크림, 초코, 치즈 맛이 층으로 나눠져있어서 위에서부터 숟가락으로 눌러서 퍼먹으면 3가지 맛을 한번에 입안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테두리는 초콜릿으로 이쁘게 이쁘게 잘 둘러놓았습니다. 맛은 어느 맛이 더 달거나 생크림 맛이 너무 강하거나 하지 않고 딱 적절하게 깔끔한 맛이네요ㅎㅎ 선물이라 더 맛있는 부분도 있겠지만,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케이크 중에 상위권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잘 포장해서 보관해두었습니다~^^

     

    결론

    장점은

    1. 케이크가 고급스럽다
    2. 수제 케이크라서 그런지 케이크 외부 무늬부터 정성이 보인다
    3. 맛있다. 너무 달거나 텁텁하거나 질리지 않는 맛이다
    4. 선물로 전달하기에 충분한 비주얼이다
    5. 카카오 선물 기능을 활용해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하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1. 다른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비해 가격대비 크기가 조금 작다
    2. 그래서 가격이 부담이 될 수 있다
    3. 하지만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이다

     

     

    "우정은 풍요를 더 빛나게 하고, 풍요를 나누고 공유해 역경을 줄인다.
    - 마르쿠스 툴리우스 키케로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