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벨벳 듀얼스크린 스타일러스 펜 한정 판매
     테크 2020. 5. 16. 02:26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LG에서 5월 15일 출시한 LG 벨벳으로 LG의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 변화를 보여주기위한 노력과 구매자에 대한 파격적인 헤택으로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LG 벨벳의 전체적인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LG 벨벳과 연동이 되는 듀얼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이 필요한 것으로 소개되었고, 듀얼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은 5월 15일부터 LG 스마트월드를 통해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듀얼스크린의 경우, 화이트 색상과 그레이 색상 2가지로 출시가 되지만, 화이트 색상은 5월 주문이 가능한 상태이지만, 그레이 색상은 6월부터 주문이 된다고 하니, 그레이 색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조금 기다리셔야할 듯 합니다.

    또한, 듀얼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의 가격은 각각 약 24만원, 약 5만원으로 판매가격이 확정되었고, 이에 LG 벨벳의 전체적인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약 29만원 정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 할 것으로 보여, LG 벨벳을 구매하기위해 생각중이신 분들은 이 부분도 충분히 고려를 해본 다음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LG 벨벳 전용 듀얼스크린 스타일러스 펜 LG 스마트월드 통해 한정 판매

    (전자신문)

    LG전자가 'LG 벨벳' 전용 액세서리인 듀얼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을 LG 스마트월드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디자인과 두께를 개선한 듀얼스크린은 24만2000원, 와콤과 협력한 스타일러스 펜은 5만1200원이다.

    LG전자는 15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물방울 카메라와 3D 아크 디자인 등 디자인 요소를 차별화한 모델로 듀얼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은 고객 필요에 따라 별도 구입으로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LG 벨벳용 듀얼스크린은 화이트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LG 벨벳과 동일한 디스플레이 사이즈로 일체감을 더했으며 편안한 그립감의 라운드 코너 디자인에 후면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디자인을 개선했다.

    바깥쪽에 자리한 커버 디스플레이는 야외 시인성을 강화하고 원하는 대로 표시 설정을 할 수 있는 타임아웃 기능을 적용했다. 후면 카메라 위치는 물방울 카메라에 맞춰 세로 방향으로 공간을 남겼다.

    듀얼스크린 화이트 색상은 15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25일 순차 배송한다. 그레이 색상은 내달 5일부터 판매, 12일부터 순차 배송 예정이다.

     

    스타일러스 펜은 입력장치 전문업체 와콤과 협력해 개발한 제품이다. 견고한 필촉으로 실제 펜과 유사한 필기감을 제공하고, 4096단계 필압과 각도까지 인식한다. LG 벨벳 메인 화면과 듀얼스크린에서 모두 필기 가능하며 LG 그램 제품군과도 호환된다.

    LG 벨벳에 기본 탑재된 필기인식 앱 '네보 앱'으로 손글씨 자동 변환과 수식·도형 변환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LG 벨벳용 화면보호 필름 5종, 케이스 9종도 LG 스마트월드를 통해 선보였다. 출시 기념으로 최대 49%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벨벳 이용자가 편리하게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도록 액세서리 전문 업체와 협력해 다양한 화면 보호 필름과 케이스 제품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먼 곳으로 향해하는 배가 풍파를 만나지 않고 조용히만 갈 수는 없다. 풍파는 언제나 전진하는 자의 벗이다.
    - 프리드리히 니체 -"

    댓글 1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