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A71, A51에 이어 갤럭시A31 사전 예약 예정
     테크 2020. 4. 25. 22:3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삼성에서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71과 갤럭시A51에 대한 정보와 출시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갤럭시A31에 대한 출시 소식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A31은 현재 쿠팡사이트를 통해서 사전 예약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쿠팡에서 공개하는 4월 27일에 대한 정보가 삼성 공식사이트에서는 공개되지 않고 있어 더욱 궁금증이 생깁니다. 또한, 이번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71, 갤럭시A51에 이은 갤럭시A31, 그리고 애플의 아이폰SE까지 보급형 스마트폰들에서도 기본 스펙이 점점 상향평준화가 되어 간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갤럭시A31의 전면 모습인데, 갤럭시A 시리즈 모델의 모습을 잘 이어 받은 느낌입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이나보니 프리미엄 스마트폰보다 베젤부분이 넓고 전면 카메라 부분도 프리미엄 갤럭시 스마트폰들처럼 숨겨놓지 않은 모습입니다.

    갤럭시A31의 후면 모습인데, 보급형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가 무려 4개나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실 외관상 모습은 과거 프리미엄 스마트폰들과 큰 차이가 없다고 느껴질 정도입니다.

    갤럭시A31의 옆모습입니다. 고가의 프리미엄 스마트폰만큼 얇게 디자인 되진 않았겠지만, 카메라가 살짝 튀어 나온 부분 외에는 깔끔하게 잘 설계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갤럭시A31에 대한 소개입니다. 프로세서 칩은 옥토코어의 CPU와 4개의 카메라를 탑재한 쿼드 카메라,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 그리고 삼성의 갤럭시 장치들만 탑재하고 있는 삼성페이 기능까지 필수적인 기능은 모두 쏙쏙 들어간것으로 보입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이라고 하지만 분명 부족하지 않은 스펙이라 판단됩니다. 출시 색상은 프리즘 크러시 블랙, 프리즘 크러시 화이트, 프리즘 크러시 블루 3가지로 출시를 예정중에 있습니다.


    갤럭시A31의 쿼드 카메라에 대한 소개입니다. 4,800만 화소와 123도의 와이드 초광각 카메라, 그리고 다양한 기능들까지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한 촬영 기능도 사용 가능합니다.

     

    갤럭시A31에 탑재된 쿼드 카메라에 대한 설명인데, 삼성에서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 중, 가장 낮은 모델로 확인이 되지만 카메라 기능에서는 부족한 부분이 없을 정도로 보입니다. 쿼드 카메라를 활용한 다양한 기능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A31으로 촬영된 근접사진입니다. 이정도의 카메라 성능이 보급형 스마트폰이라고 쉽게 판단해도 될까요?

    갤럭시A31의 세부제원입니다. 옥토코어의 프로세서 칩, 다양한 능력을 갖춘 쿼드 카메라, 부족하지 않은 4GB의 램, LTE까지 지원되는 네트워크, C 타입의 충전 단자,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 갤럭시 버즈부터 갤럭시 워치까지 액세서리와의 원활한 연동까지 모든 기능이 탑재된 보급형 스마트폰입니다. 이러한 사양을 갖고 있는 스마트폰이지만 사전 예약 가격은 37만 4천원 공개되었습니다. 자급제 스마트폰으로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도력은 적성이 요구된다. 즉 훌륭한 기술자나 관리자인 사람이 지도력의 적성 없이 충분한 경우는 드물다. 지도력은 또한 기초적 자세가 요구된다. 기초적 마음가짐만큼 한정하기 어려운 것도 없고, 변하기 어려운 것도 없다.
    - 피터 드러커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