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탭 S6 라이트 사전 예약 및 혜택
     테크 2020. 4. 24. 21:4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사회적 거리두기부터 온라인 수업까지 생활에 많은 변화가 찾아왔는데요, 오늘은 온라인 수업을 위한 정보로 삼성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는 태블릿 PC 인 갤럭시 탭 S6 라이트에 대한 사전 예약 소식입니다. 삼성 갤럭시 탭 S6 라이트는 기존에 출시한 갤럭시 탭 S6 5G의 보급형 태블릿 PC로, 보급형이지만 삼성 스마트펜인 S펜의 사용과 부족하지 않은 성능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펜 S펜의 경우 삼성에서 가장 오랜 기간의 경력을 두고 사용되어 온 만큼 인증된 S펜으로 더욱 더 믿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위 모델인 갤럭시 탭 S6 5G의 스마트펜 S펜과 동일한 능력과 기능들을 제공함에 있어 더욱 더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전파인증으로 인해서 해외에서 먼저 사전 예약이나 출시정보 등이 전해지고 있었는데요, 그래도 생각보다 빠른 시일 내에 전파 인증이 통과 한듯 합니다. 또한 갤럭시 탭 S6 라이트의 경우 보급형으로 출시를 한 모델이다보니, 상위 모델인 갤럭시 탭 S6의 가격이 90만원 대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에 비하면 거의 절반 가격이라고 하여 구매자의 입장에서 더욱 더 부담을 줄이고 비슷한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치로 매우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 탭 S6 라이트는 4월 22일부터 27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업그레이드 된 갤럭시 탭 S6 라이트의 S펜은 갤럭시 탭 S6 라이트의 후면에 자석처럼 부착이 가능한 무선충전 기능과 분실걱정을 덜어주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포함한 많은 편의기능에서도 크게 신경 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S펜의 주요 기능이라 할 수 있는 S펜을 이용한 그림 그리기와 필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연필과 같은 편안한 그립감과 빠른 반응 속도로 정확하고 섬세한 필기부터 개성있는 그림까지 자유롭게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노트 필기 부분에서도 편의기능이 더욱 더 향상되었습니다. 필기한 내용을 300%까지 확대해서 작은 글씨도 수월하게 수정이나 편집을 할 수 있으며, 중요한 부분은 색상에 강조를 주거나 해시 태그를 설정해 빠르고 편리한 검색까지 가능합니다.

    갤럭시 탭 S6 라이트는 7mm의 두께, 465g(와이파이 모델 기준)의 무게로, 얇고 가벼운 특징으로 휴대성에서도 뛰어납니다. 슬림하고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며, 색상은 옥스포트 그레이, 앙고라 블루, 쉬폰 핑크 총 3가지의 색상으로 출시가 됩니다.

    갤럭시 탭 S6 라이트는 갤럭시 스마트폰과의 연동 기능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갤럭시 종류의 스마트폰과는 자동 핫스팟 기능을 사용하면 갤럭시 탭 S6 라이트와 단 한번의 터치로 데이터 및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동일한 삼성 계정을 사용할 경우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수신하는 전화나 메시지도 갤럭시 탭 S6 라이트에서 바로 확인을 할 수도 있으며 직접 연락이나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구글 듀오 기능을 사용하면 최대 8명과의 화상통화 기능과 다양한 콘텐츠를 다른 기기와 바로 공유하는 큇 셰어 기능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탭 S6 라이트는 LTE 모델과 WiFi 모델 2가지로 출시가 되며, 10.4인치 디스플레이와 3D 사운드를 표현하는 AKG 듀얼스피커로 실내에서도 극장에서 감상하는 느낌의 몰입감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용량은 최대 1TB의 외장 SD카드를 지원하고, 배터리 용량은 704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었습니다.

    가격은 내장 메모리 용량에 따라 LTE모델의 경우 64GB가 49만 5천원, 128GB가 53만 9천원, WiFi모델의 경우 64GB가 45만 1천원, 128GB가 49만 5천원에 판매가 되며, 공식 출시일이 4월 29일임에 따라, 사전 예약은 4월 22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자는 4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탭 S6 라이트를 5월 31일 이전까지 구매한 사용자에대해서 다이어리 스타일의 정품 북커버 5천원 구매권과 콘텐츠 5종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스24, 조인스 프라임, 왓챠 3개월,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이 기본 제공되며, 대성마이맥, 스카이에듀, 시원스쿨 등 총 800여 개의 교육 콘텐츠를 보유한 삼성에듀닷컴 12개월 수강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모든 교육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장 귀중한 결과는, 할 일이 있을 때 좋든 싫든 스스로 그것을 하게 하는 능력이다. 그것이 맨 처음 배워야 할 교훈이다. 그것은 또한 얼마나 일찍부터 교육 받았는지와 관계 없이 교육 받은 자가 완전히 이해하게 되는 마지막 교훈일 것이다.
    - 토머스 헨리 헉슬리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