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아이폰12 전작보다 50달러 인상
     테크 2020. 7. 9. 11:1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올해 후반기 애플과 삼성 등 많은 스마트폰 제조사에서 전반기 중저가 스마트폰에 이어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을 쏙쏙 공개할 예정인데요, 아마 가장 빠른 일자인 8월 5일 출시로 예정되어있는 삼성 갤럭시 노트 20을 스타트로 다양한 제조사에서 많은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을 공개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트폰의 주요 제조사라고하면 애플과 삼성을 절대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 중 애플에서 새로운 프로세서인 A14가 탑재되어 새로운 혁신을 기대하게하는 아이폰12에 대해서 벌써부터 많은 분석가와 사용자들을 통해 다양한 정보가 지속적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까지 지속적으로 알려지고 있던 5G의 탑재는 당연한 것으로 보이며,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5G의 스마트폰이지만 가격이 기존 아이폰11 제품보다 하향될 것이라는 분석가들의 정보에 의해 이미 많은 정보망에서도 하향 조정된 아이폰12에 대한 이야기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새롭게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그와 반대로 아이폰12의 가격은 오히려 기존 아이폰11보다 상향 조정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이 있어 또 다른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기존 아이폰11의 최초 출시 가격이었던 699달러에서 50달러 가량 상향된 749달러부터 시작될 수 있다는 내용인데, 지금까지의 애플의 가격 책정방법과 5G 통신망 적용,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프로세서, 그리고 그 외에 알려진 애플의 새로운 혁신적인 기능들을 보면 충분히 근거가 되는 정보 인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이러한 정보들은 애플에서 직접적인 출시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이상 확실한 정보는 없겠지만, 그만큼 애플 아이폰에 대한 많은 국가와 사용자들의 관심이 크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지금까지의 많은 분석가들의 정보들은 현재까지 출시되어왔던 애플 아이폰들의 어느정도 이러한 정보가 일치하는 부분이 있었기에 확신까지는 아니지만 충분히 참고하고 아이폰 구매를 고려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올해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의 대부분이 5G로 출시되는만큼 전반기 중저가 스마트폰의 경쟁으로 전반전을 마무리 했었다면, 올해 후반기에는 5G 통신망을 내세운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후반전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쟁의 중요한 부분은 가격이라는 금전적인 부분이 분명 포함되어 있기에 더욱 기대해볼만한 스마트폰 경쟁의 후반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아이폰12 전작보다 50달러 인상 관측

    (ZDNet Korea)

    올해 출시될 아이폰12의 가격이 작년에 나온 아이폰11 시리즈에 비해 약간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GF 증권 제프 푸(Jeff Pu) 애널리스트는 최근 보고서를 통해 5.4인치 아이폰12 판매가격이 749달러(약 89만 원)부터 시작할 것으로 전망했다고 IT 매체 맥루머스가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작년 출시된 아이폰11 시작가는 699달러였다. 보도대로라면 올해 아이폰 가격은 50달러 가량 인상된다는 얘기다.

    그는 아이폰12 시리즈의 경우, 모든 모델에 5G와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며 아이폰11의 경우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5G 지원으로 인해 가격 인상이 소비자에게 받아들여질 것이며 수요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하지만, 최근 소문처럼 유선 이어폰 이어팟과 충전기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이런 가격 상승은 논란을 부를 수도 있다고 맥루머스는 평했다.

    제프 푸 분석가는 6.1인치 아이폰12는 799달러나 849달러에서 시작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이 전망이 맞다면, 아이폰11과 같은 크기의 아이폰을 원하는 사람들은 약 100~150 달러의 가격 인상에 직면할 수 있다. 그는 아이폰12프로와 아이폰12프로 맥스의 가격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그의 전망은 아이폰12의 시작가가 649달러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전망했던 IT 트위터리언 존 프로서의 예측과는 배치된다. 또, 최근 밍치궈 애널리스트를 포함한 일부 분석가들이 애플이 아이폰12 제품 상자에 유선이어폰과 충전기를 빼고 제품 가격을 낮출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은 바 있다.





    "지도력은 적성이 요구된다. 즉 훌륭한 기술자나 관리자인 사람이 지도력의 적성 없이 충분한 경우는 드물다. 지도력은 또한 기초적 자세가 요구된다. 기초적 마음가짐만큼 한정하기 어려운 것도 없고, 변하기 어려운 것도 없다.
    - 피터 드러커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