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SE 사전 예약 가장 먼저 수령 가능한 곳과 혜택
     테크 2020. 4. 28. 11:0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요즘 출시를 앞둔 스마트폰과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의 출시 소식들로 많이 관심들 갖고 계실텐데요, 애플에서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출시를 앞둔 아이폰 SE 2세대의 사전 예약도 어느덧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국내 출시일이 5월 6일로 확인되면서 사전 출시일은 국내 이동통신사 SKT, KT, LG 3사 모두 4월 29일이라고 공개되었었습니다.

    최근 삼성에서 먼저 갤럭시 A31 자급제폰에 대한 사전 예약을 먼저 실시 하였었는데, 첫 스타트부터 바로 당일 품절이라는 성과를 거두었었고, 다음 차례가 애플의 아이폰 SE가 맞이 하게 된 건데, 과연 어느 정도의 성과를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애플 아이폰 SE도 삼성에서 출시되고 있는 갤럭시 보급형 스마트폰의 성능만큼이나 이미 출시된 다양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성능 못지않게 최신 프로세서 칩인 A13 바이오닉 칩과 3GB램, 256GB 내장 메모리까지 기존의 보급형 스마트폰들에서는 볼 수 없던 크게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많은 소식통으로도 전해지는 내용이지만, 애플에서 최신 프로세서 A13 바이오닉 칩을 탑재한 것은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제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최저 50만원 대의 애플 아이폰에서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두뇌를 갖고 있는 성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하니, 애플에서 그만큼 큰 맘 먹고 내놓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4월 29일 사전 예약을 실시하는 아이폰 SE 를 가장 먼저 받아 볼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아이폰 SE 2세대의 경우 국내에서는 2차 출시국으로, 5월 6일 출시가 될 것으로 확인되고 있는데, 쿠팡에서 이러한 내용을 의식한 듯 다양한 쿠팡의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서 빠른 경우 5월 6일에도 수령이 가능하다고 공개했습니다. 쿠팡의 기본 실시되는 카드 및 무이자 할부 행사 등도 병행해서 실시가 된다고 하니 아이폰 SE 2세대 구매를 고려중이신 분들은 참고하고 구매하시면 조금 더 빠른 구매와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아이폰 SE 2세대, 쿠팡을 이용한 빠른 구매 방법

    (ZDNetKOREA)

     

    쿠팡은 29일 오전 9시부터 5월 5일까지 애플 아이폰SE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5월6일 수령 가능하며, 특히 로켓와우회원은 공식 배송일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들을 위한 쿠팡만의 특별한 혜택도 담았다. 다양한 카드사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신제품 아이폰SE는 4.7형 레티나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아이폰 11 프로에 사용되는 A13 바이오닉 칩으로 빠른 성능과 6가지 효과의 인물 사진 모드를 지원한다. 또 터치 ID, 햅틱터치 등을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폰SE는 블랙, 화이트,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메모리는 64GB, 128GB, 256GB 세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쿠팡에서는 원스탑으로 애플이 운영하는 보험상품인 애플케어플러스를 결합구매 할 수 있다. 애플케어플러스가 추가된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이 완료된 날짜를 기준으로 자동 활성화돼 추가로 대상 기기를 등록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하면 무상보증기간을 2년까지 확장하고,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도 2회에 한해 수리, 교환을 저렴한 비용으로 지원한다. 특히 사전예약 기간 중 애플케어플러스를 결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애플케어플러스 구매가 10%에 해당되는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아이폰SE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특별 보상과 요금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에서 5월29일까지 아이폰SE를 구매한 고객은 KB국민은행 리브엠으로 개통하면 Liiv M LTE 무제한 요금제 월4만4천원을 1년 간 반값인 2만2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쿠팡 아이폰 SE 사전예약 특별혜택으로 6만6천원을 포인트로 제공받아 3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쿠팡 아이폰SE 사전예약 구매 시 혜택으로 제공되는 보상프로그램에 참여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 휴대폰에 대해 제휴된 보상업체를 통해 시중보다 높은 단가로 보상받을 수 있다.
    쿠팡 리테일 이병희 부사장은 "쿠팡은 로켓배송과 와우배송에 애플케어플러스 결합 구매, 금융할인, 리브엠 제휴 등으로 편리성도 더해 사전예약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며 "쿠팡은 글로벌 브랜드의 신제품을 국내에서 그 어떤 판매처보다 고객에게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도력은 적성이 요구된다. 즉 훌륭한 기술자나 관리자인 사람이 지도력의 적성 없이 충분한 경우는 드물다. 지도력은 또한 기초적 자세가 요구된다. 기초적 마음가짐만큼 한정하기 어려운 것도 없고, 변하기 어려운 것도 없다.
    - 피터 드러커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