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년 아이폰 SE 신형 출시 소식
     테크 2020. 9. 26. 14:0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최근 참 바쁜일들로 오랫만에 다시 찾아뵙고 글을 쓰게 된 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찾아뵙고 전해드릴 소식은 바로 애플의 아이폰 소식인데요, 며칠 뒤 앞두고 있는 아이폰12에 대해서도 아직 출시가 되지 않고 다양한 소식들만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벌써 2021년 아이폰 SE 신형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사실 스마트기기를 좋아하는 우리 사용자 입장에서는 정말 기대되고 차후 스마트기기 변경을 고민중이신 분들께는 더 없는 좋은 소식이 될 듯한데요, 2021년 출시 될 아이폰 SE 신형은 지금까지 아이폰 SE의 가장 큰 특징으로 뽑히던 한손에 잡히는 조그마한 스마트폰의 디자인에서 화면이 더욱 커진 보급형 아이폰의 모습으로 출시를 할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어, 애플 아이폰에 있어서는 또 다른 큰 변화가 찾아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또한, 알려진 애플 아이폰 SE 신형은 5.5인치 또는 6.1인치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최근 활발해지고 있는 5G의 통신망이 아닌 4G LTE 통신망을 이용할 것으로 보이며, 이에 아직 5G에 대해서는 국내에서 다양한 문제점들이 식별되고 있는 만큼 호불호가 정확히 갈라질 수도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하지만 확실한건 아이폰 SE 2세대에서 보여준 신형프로세서 A13을 탑재한 아이폰 SE 2세대 출시소식은 스마트폰 시장에서 충분히 충격을 주었고, 이러한 방법을 이용해 2021년 출시할 아이폰 SE 신형에도 충분히 신형 프로세서로 알려지고 있는 A14를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 출시될 것으로 전해지는 아이폰 SE 신형은 기존의 터치 ID 를 유지할 것으로 추정이 되고 있으며, 해당 추론들을 모두 종합해 볼 때, 지금 지속적으로 보급형 스마트기기에 카드를 내밀고 있는 애플의 입장에서 충분히 이러한 아이폰 출시 소식이 신빙성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또한, 애플의 입장에서는 터치 ID, LTE 통신망 등 구형이 되고 있는 장치들을 사용하게 됨에 따라 제작비용의 부담도 크게 줄일 뿐만 아니라, 항상 새로운 기능과 장치를 추가하던 과거 아이폰 출시 전까지 부품 수급 문제 등도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도 보여집니다.

    아직 아이폰 12도 출시하지 않은 시점에 조금 섣부른 추론일수도 있지만, 앞으로 애플의 아이폰을 포함한 다양한 장치들을 이러한 방향으로 다양한 공략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소식으로 보이며, 우리 사용자들에게는 상향평준화되고 있는 스마트 시장에서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A14 프로세서·측면 터치ID 장착 '아이폰SE 플러스' 2021년 출시?

    (Kbench)

     


    애플이 내년에 차세대 저가형 아이폰SE 플러스를 출시할 것이라고 대만 공상시보가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소식통은 "애플이 내년에 '아이폰SE 플러스'로 불리는 저가형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며 가격을 낮추기 위해 최신 아이패드 에어4와 동일한 버튼형 터치ID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TF증권 밍치궈 분석가 보고서에 따르면 신형 아이폰SE는 4G 통신만 지원하며 디자인은 아이폰XR 또는 아이폰8 플러스와 비슷하다. 5.5인치 또는 6.1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A14 바이오닉이 주요 셀링 포인트가 될것으로 예상된다.

    궈 분석가는 신형 아이폰SE가 내년 하반기 출시될 것으로 전망했다.




    "세상이 뭐라고 하건 자네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그 일만을 붙잡고 살면 행복하겠다 싶거든, 그 길로 나아가라!
    - 조셉 캠벨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