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활꿀팁 코로나 마스크 귀 통증 해결 방법
     테크 2020. 4. 15. 21:0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이 불편하게 보내고 계시죠? 사실 조그마한 바이러스 하나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아시아계, 이제는 전 세계적인 위협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참 안타까운 사실이지만, 우리가 지금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조금이라도 방지하고 막아내기위해서 최근 정부에서 실시하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사실 그렇다해서 우리의 일상을 집에서 모두 해결 할 수가 없는게 현실이죠. 장보기부터 간단한 생필품 구매까지 아무리 택배를 이용해도 한계, 또 한계가 있죠.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우리 모두 개인적으로 가장 잘 대처하는 방법은 바로 '마스크 착용'입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도 초기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해 크게 위협성을 느끼지 못하고 '건강이 좋은 사람들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발표를 했었지만, 현재는 미국의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마스크를 전국민 필수화 시켰죠.

    그런데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최고 방어막이 되어주는 마스크, 아마 외부에서 오랫동안 착용을 하고 다니는 직장분들이나 장시간 외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쯤 귀 통증을 느껴보셨을 겁니다. 마스크 착용법에도 마스크는 기본적으로 코와 입을 모두 가려주되, 최대한 밀착을 하고 착용을 하라고 설명합니다. 그럼 밀착을 하기 위해서는 너무 여유있는 고리끈은 헐렁해서 마스크의 능력을 100퍼센트 활용하기가 제한됩니다. 그래서 저도 그렇지만 습관적으로 마스크를 한 방향씩 풀어가며 귀에 통증을 없앤 후 다시 착용을 하곤 하는데, 사실 이런 마스크 착용법도 분명 잘못된 방법이죠.

    그래서 저는 귀에 통증을 잡기 위해 휴지를 끼워 사용을 해보기도 하고, 고무줄을 팽팽하게 당겨 연결도 시켜보고, 고무줄에 스티로폼도 감아 사용을 해보고, 참 다양한 방법으로 통증을 없애기 위해 도전을 해보았지만, 마스크를 1개만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보니 참 제한사항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발견한 커피믹스 손잡이라는 특수 아이템!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준비물
    1. 손잡이 있는 커피믹스 박스 (사실 손잡이만 있으면 됩니다ㅎㅎ)
    2. 마스크

    활용방법
    1. 먼저 커피믹스 박스를 사진과 같이 준비합니다. 이미 개봉한 커피믹스 박스라 조금 뜯겨졌네요. 저희가 필요한 부분은 저기 흰색 손잡이만 있으면 됩니다. 아마 직장인이시라면 이 커피믹스 손잡이의 경쟁률이 상승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2. 커피믹스 손잡이 부분만 분해를 합니다.

     

    3. 마스크의 양쪽 고무끈을 커피믹스 뚜껑 좌우측 걸이 부분에 걸어만 주면 됩니다.

     

    4. 마스크와 커피믹스 손잡이가 연결된 마스크를 착용해줍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모습으로 말이죠.

     

    5. 이제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시면서도 귀에 통증을 느끼는 불편함없이 외부 바이러스를 차단하시면 끝!

     

    "달콤한 사랑이여... 아아, 네게 날개가 없었으면 좋겠는데.
    - 아이텐드르프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