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SE 29일 사전 예약 시작
     테크 2020. 4. 24. 11:4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최근 스마트폰 주요 기업들에서 보급형부터 프리미엄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스마트폰의 출시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다음달 5월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공개가 되었었는데요, 그로 인해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알려진 아이폰SE 2세대 모델도 29일 오전 9시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출시는 SKT, KT, LG 3사에서 모두 함께 사전 예약을 받을 것으로 확인되었고, 공식 출시일은 변수가 없다면 5월 6일에 정상적으로 공식 출시가 될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스마트폰 교체를 계획 중이셨던 분들은 다음달 다양하게 출시될 스마트폰들의 사전 예약 등을 슬슬 준비하시면서 사전 예약의 혜택까지 준비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아이폰SE 29일 오전 9시 사전 예약 시작(아시아경제)

     

    국내 이동통신 3사가 애플이 4년 만에 내놓은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의 사전예약을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석가탄신일 등 황금연휴 대목을 노린 일정인 만큼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충격으로 침체된 소비심리가 어느 정도 회복될 지가 관건이다.

    23일 KT, LG유플러스 등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이 같은 아이폰SE 사전예약 일정을 발표했다. 국내 출시일은 내달 6일이다. 당초 사전예약 일정은 30일로 검토되고 있었으나 이 날이 석가탄신일이자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로 이어지는 징검다리 황금연휴의 시작일이라는 점에서 하루 앞당겨졌다. SK텔레콤 역시 관련 내용을 사이트에 공지할 예정이다.

    아이폰SE는 애플이 2016년 이후 4년만에 내놓는 보급형 LTE 모델이다. 아이폰11시리즈와 동일한 A13 바이오닉 칩셋과 함께 4.7인치 레티나 LCD 디스플레이,1200만화소 메인카메라, 700만화소 전면카메라 등을 탑재했다. 특히 상대적으로 고가인 5G 단말기 출시가 잇따르는 가운데 성능은 유지하고 가격은 확 낮춘 아이폰SE가 출시되면서 위축된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판매가격은 저장용량에 따라 64GB 모델 55만원, 128GB 모델 62만원, 256GB 모델 76만원으로 책정됐다. 이통사에서 지원하는 보조금은 사전예약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아, 청춘! 사람은 그것을 한때만 가질뿐 나머지 시간은 그것을 상기할 뿐이다.
    - 앙드레 지드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