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성비 최고 KOKIRI K2 보조배터리 기능 및 가격 정보
     테크 2020. 4. 19. 18:3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쁠입니다~^^
    주변 지인이 구매한 보조배터리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일본 전자제품 회사인 KOKIRI 사에서 제작한 보조배터리로 깔끔한 디자인과 5핀, 8핀, C타입 모두 충전하는 케이블이 기본 내장되어있고, QC3.0 기능이 탑재되어 고속충전이 가능한 보조배터리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입니다.

    KOKIRI K2 보조배터리는 블랙, 화이트, 로즈 골드 3가지 색상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지인이 구매한 KOKIRI K2 보조배터리는 블랙 색상으로 아주 깔끔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입니다.

    포장박스를 통해 보조배터리의 대표적인 기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옴니+타입C 일체형 케이블, QC3.0 고속충전, 검증된 안전성 배터리까지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KOKIRI K2 보조배터리에 탑재되어있는 옴니+타입C 일체형 케이블은 사진과 동일하게 2개의 연결 잭이 있지만,

    사진에서 보이는 잭은 5핀과 8핀을 동시에 사용가능한 충전 잭으로 5핀 스마트폰과 8핀의 애플 스마트폰도 모두 호환이 가능합니다.

    KOKIRI K2 보조배터리는 기본 내장된 케이블 외에도 보조배터리의 충전을 위한 포트를 포함해 총 3개의 포트가 추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트 종류는 좌측부터 C타입, USB, 5핀 순으로, C타입은 입력 출력이 모두 지원됩니다.

    KOKIRI K2 보조배터리의 기본 내장된 케이블과 포트에 대한 설명으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보조배터리의 배터리 잔여량은 LED 라이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잔여량을 표시하는 LED 1칸 당 수치는 각 25%로 총 4단계로 표시가 됩니다.

    KOKIRI K2 보조배터리의 각 부분별 제품 명칭과 제품 규격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17,000원에서 22,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높은 벼랑을 보지 못한 사람이 어찌 굴러 떨어지는 환난을 알겠는가. 깊은 샘에 가 보지 못한 사람이 어찌 빠져죽는 환난을 알겠는가. 큰 바다를 보지 못한 사람이 어찌 드센 풍파의 환난을 알겠는가.
    - 공자 -"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